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91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이 글은 6년 전 (2020/1/29) 게시물이에요

1차 너무 많으면 찐 아닌 것 같고 오히려 뭐 잘 없는 애들이 더 수상해...

그런데 진짜 1차 가뭄이던 내 씨피가 갑자기 요즘 1차가 엄청 터지고 그래서... 최근에 탈페스 위기.......

적응 안 된다....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반대구먼 난 1차 없음 재미없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식 자리에서 안 터지고 사석이나 목격담으로 1차 맨날 터지면 진심 어질어질해 정말 찐 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사석 목격담도 소비 안 해서... 근데 이쯤 되니까 뭐 보고 파는지 나도 모르겠다 그냥 얼굴합만 보나??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이것도 좋지 근데 내 씨피는 공식도 사석도 엄청 터지는 씨피인데 이것도 맛있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씨피는 공식도 터지고 주변에서도 미는데 사석으로 자기들끼리도 자꾸 에피소드를 풀어 그리고 멤버들도 거들어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이안 춤 진짜 잘춘다
23:57 l 조회 3
본인 취향의 송은석을 골라보자
23:57 l 조회 5
학교다닐때 체육복 교과서 빌려주는것보다도 더 싫은게
23:56 l 조회 5
트위터 사람들은 이런 영상을 가지고있고 또 알맞게 쓰는게 ㄹㅇ 신기함
23:56 l 조회 12
돌은 너무 좋아 근데 팬덤이 너무 싫어
23:56 l 조회 7
원빈 입술이 진짜예쁜듯
23:56 l 조회 12
양홍원 별 타격 없을거같긴한게1
23:56 l 조회 13
고등래퍼 나왔을때 이수린 보고 사고 개많이 칠것같다 생각한 얼굴인데
23:56 l 조회 8
OnAir 물귀신들은 완불하세요
23:56 l 조회 4
OnAir 이거 지금 윤시원 유튜브에 올라왔든데
23:56 l 조회 11
은석 앤톤 또 뭐하묘3
23:55 l 조회 41 l 추천 2
원빈 영통 개잘한다
23:55 l 조회 23
테판야끼온마맥 아이고 영크크1
23:55 l 조회 4
트위터 맨날 무슨 여자좋고 남자싫다 이러는데 남자래퍼들 짱좋아함2
23:55 l 조회 16
OnAir 아니 매번 경적으로 들키는 거면 니 잘못 아니냐ㅠㅋㅋ큐ㅠㅜ
23:55 l 조회 17
나 요새 우유가 왜케 좋지?????우유중독인가봐
23:55 l 조회 3
요새도 학교 일진애들 체육복 빌려가놓고 안갖다주고 그래?3
23:54 l 조회 21
OnAir 뭐지 되풀이 되는건가1
23:54 l 조회 16
하투하 정병 폼 미쳣다이1
23:54 l 조회 34
트위터는 진짜 웃긴게 이성애를 무슨 신기하게 생각함1
23:54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