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88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가격이 저렴했으면 좋았을테지만 

우리가 솔직히 말하면 큰 팬덤이 아니라 수량이 엄청 많거나 그런것도 아니고 

저 응원봉 데뷔초부터 멤버가 참여하고싶다고 해서 거의 우리애가 다 참여해서 만든거고 라이트색고 팬들 의견 물어보고 만든거고 다 우리한테 이것저것 물어보고 자기가 생각한거 다 넣어보고 우리 예쁜 봉 들게해주고싶다고 해서 만든거라 그냥 고맙구 

응원봉도 우리애 처럼 예쁘고 발광도 진짜 맘에들어서 그냥 좋음 

월급 들어오면 탕진할거야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안나올까봐 늘 쫄아있었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내는데 오래 걸렸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이번 팬미땐 나올까? 아니네 콘서트는? 아니네 ㅠ 언제나와 하던게 1년동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체봉 나와줘서 고마울뿐 판떼기봉만 들고다녔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ㅋㅋㅋ나도 우리팬덤크기대충아니까... 반쯤 마음 접었는데 내주는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심지어 예뻐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 사실 못 나올 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디자인 인센티브라고 생각해서 난 괜춘. 켄타는 그냥다 내 취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런걸로 플타고 싶지않았는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단톡방 몰래 나가는법 알아?
17:31 l 조회 1
꽈배기 먹고 싶다
17:31 l 조회 2
도영이 새엠디 추정 인형 ㅋㅋㅋㅋ웃기고 귀엽다
17:30 l 조회 11
데뷔 후 라인 개높은 쌍수하는 거 법적으로 금지하고 싶다
17:30 l 조회 7
아빠 전남출신인데 어제 삼성 데이터센터 착수 소식 좋아하더라
17:30 l 조회 16
디올 쇼장 많이 덥나보다3
17:29 l 조회 52
댓글을 너무 잘달아주는거 병이다 병3
17:29 l 조회 38
워너원 지금나오면 완전 1군가능임??1
17:29 l 조회 19
요즘 이십대 남자들 화장실 나오면 손씻긴함??
17:29 l 조회 12
ㄹㅇㅈ는 진짜 별것도 아닌것도 정병질 개오져 제발 그만좀 처해18
17:28 l 조회 140
원지의 하루 이거 본 익?1
17:28 l 조회 31
요즘 트위터 보면 브라질 사람들만 엄청 떠서 피로하네
17:28 l 조회 9
레몬탱 후기1
17:28 l 조회 26
정보/소식 엠카운트다운 6/25 출연진
17:28 l 조회 39
최애야 니 빵댕이 라인 어떻게 만들었냐
17:27 l 조회 13
유병재 코르티스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5
17:27 l 조회 41
아 자라 장바구니 터짐
17:26 l 조회 24
기리고 봐볼게염
17:26 l 조회 8
도궁빵은 얼굴이 엉덩이인데 엉덩이가 있을 수 있어?1
17:26 l 조회 34
요즘 꽂혀있는 노래 있어? 5
17:2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