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907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거긴 좀 어때요...? ㅠㅠㅠㅠㅠ 도쿄돔은 걍 입성에 의미를 두라는 말이있던데... 빨리 표 구하고 싶어서 거기 양도 받을까 생각중인데 어떨까요? ㅜ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시야제한석은 아니고 ㄹㅇ 하늘석 갔다왔는데 그냥 그 분위기와 그 스케일 즐기는거지 멤버들 얼굴 볼 마음으로 가면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늘석 중 하늘석 마지막 층에 마지막 줄 뒤에 벽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대박 그래도 응원봉 많이 보여서 짱예뻤겠다요 ㅠㅠㅠㅠㅠㅠ 그럼 입성에 의미를 두고 가야겠다 ㅠㅠㅠㅠ흐규규규 감사함니다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 10년전에 3층 뒤통수석이요...
여긴 어디..나는 누구?...
공연에 집중 안되고 현타 무지 왔어요.
내 비행기값..내 숙소비..내 티켓값..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헉 근데 이번이 첫 도쿄돔 입성이라 ㅠㅠㅠ 그냥 그거 즐기고 싶어서 가는거 인데 현타올까여?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시야제한석은 아니고 ㄹㅇ 하늘석 갔다왔는데 그냥 그 분위기와 그 스케일 즐기는거지 멤버들 얼굴 볼 마음으로 가면 안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시아 1위 일본 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6 l 조회 1
OnAir 실제로 싸운 아컵때도 이거보단 팀워크 좋았던거같음
11:46 l 조회 1
OnAir 공을 가운데에 올려도 사람이 없네
11:46 l 조회 1
OnAir 네모안에 공을 넣으라고
11:46 l 조회 1
OnAir 와 진짜 이렇게 답답하냐...ㅋㅋㅋㅋㅋ
11:46 l 조회 1
OnAir 이기는 것도 안바란다… 비겨라
11:46 l 조회 1
OnAir 옌스 잘한다
11:46 l 조회 1
OnAir 우리 이번 전술은 3위로 경우의 수 보는거임?
11:46 l 조회 1
OnAir 조규성이 있으면 뭐하냐
11:46 l 조회 1
OnAir 체코전에는 어떻게 했지
11:46 l 조회 1
OnAir 드럽게 못하게 진짜ㅋㅋㅋㅋ
11:46 l 조회 1
OnAir 혹시 패스 안하고 안받고 멀뚱멀뚱 마실하듯 지켜만 보고 있는게 전술임?
11:46 l 조회 1
OnAir 오늘은 감독 욕만 못하겠다
11:46 l 조회 1
OnAir 옌스랑 뭔가 손발 안맞는 느낌
11:46 l 조회 1
영우는 확실한 명보 픽이네
11:46 l 조회 1
32강 간다해도 의미가 있나
11:46 l 조회 1
OnAir 와 5분 남음 ㅋㅋㅋㅋㅋㅋ
11:46 l 조회 1
OnAir 아니 그냥 지금 뛸 생각이 없어보여
11:46 l 조회 1
OnAir 코너킥 계속해서 하나라도 넣으라고
11:46 l 조회 1
OnAir 옌스만 잘해..
11:46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