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907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거긴 좀 어때요...? ㅠㅠㅠㅠㅠ 도쿄돔은 걍 입성에 의미를 두라는 말이있던데... 빨리 표 구하고 싶어서 거기 양도 받을까 생각중인데 어떨까요? ㅜ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시야제한석은 아니고 ㄹㅇ 하늘석 갔다왔는데 그냥 그 분위기와 그 스케일 즐기는거지 멤버들 얼굴 볼 마음으로 가면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늘석 중 하늘석 마지막 층에 마지막 줄 뒤에 벽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대박 그래도 응원봉 많이 보여서 짱예뻤겠다요 ㅠㅠㅠㅠㅠㅠ 그럼 입성에 의미를 두고 가야겠다 ㅠㅠㅠㅠ흐규규규 감사함니다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 10년전에 3층 뒤통수석이요...
여긴 어디..나는 누구?...
공연에 집중 안되고 현타 무지 왔어요.
내 비행기값..내 숙소비..내 티켓값..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헉 근데 이번이 첫 도쿄돔 입성이라 ㅠㅠㅠ 그냥 그거 즐기고 싶어서 가는거 인데 현타올까여?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시야제한석은 아니고 ㄹㅇ 하늘석 갔다왔는데 그냥 그 분위기와 그 스케일 즐기는거지 멤버들 얼굴 볼 마음으로 가면 안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설영우 수비수야?
10:13 l 조회 1
만약에 우리 올라가면 누구랑 붙어?
10:13 l 조회 2
이강인 ㄹㅇ 개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
10:13 l 조회 9
설영우는 진짜 너무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3 l 조회 19
남아공 골키퍼 이름 ㄷㅂ3
10:12 l 조회 24
OnAir 와 방금 패스 ㅉ러었다1
10:12 l 조회 18
이강인 월드컵 골 넣은적있어?1
10:12 l 조회 14
홍명보는 걍 인맥축구하는구나1
10:12 l 조회 28
설영우 볼터치는 저게 뭐냐 ㄹㅇ 2
10:12 l 조회 45
와 설영우 웃으면서 이마 치는거 킹받아1
10:12 l 조회 67
OnAir 명보 또 앉아있나ㅋㅋㅋㅋ
10:12 l 조회 21
OnAir 설영우랑 홍명보 잘생겼다1
10:11 l 조회 39
OnAir 설영우 오늘은 좀 보여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11 l 조회 20
설영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11 l 조회 140
월드컵 오늘 지면 끝이야??4
10:11 l 조회 40
당연히 우리나라이겼으면좋겠는데
10:11 l 조회 13
우리가 더 잘하능거같긴함…2
10:11 l 조회 35
박형식 닮은 사람 있는데?10
10:11 l 조회 49
OnAir 설영우 개잘생겼네
10:11 l 조회 24
OnAir 아니 매번 볼터치가 별로인데 맨날 놓치고 따봉해 ㅜㅜㅋㅋㅋ6
10:11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