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912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타 그룹 신경 ㄴㄴ

후배 그룹 보면 우왕 귀여워 끝

앨범은 내가 원하는 만큼 삼

음원도 내가 가능한 만큼 스밍 함

콘서트도 내가 갈 수 있으면 감 (못가면 디비디)

이성 아이돌이랑 뭐 해도 우왕 하고 끝

굿즈도 내가 사고픈 거만 삼




이라니까 내 친구 왈 그럼 돌판 ㄹㅇ 망해,... 이러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전적으로 망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너 = 나
후배그룹 너무 귀엽고 햅삐소속사
앨범은 지갑사정만큼 굿즈도 그래
콘서트랑 팬미팅도 내 사정이 허락하는만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러는데 혼전임신은 참을수가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건 안돼 용납불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덕질하면서 진심으로 화나서 소리지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돌은 아니지만 이건 진짜 감정이입해서 화났다.... 이건 진짜 아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화통이 터짐ㅋㅋㅋ 나 진짜 팬덤 싸움 붙어도 관심없어서 그러건 말건 내 덕질했는데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나 정말 평화덕질주의자인데!!!!!! 이건 아냐!!!! 아니 차라리 그냥 결혼은 괜찮아 순서는 쫌 지켜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나 연애 결혼 다 괜찮아했다고ㅋㅋㅋㅋ 알고있었으니까ㅋㅋㅋ 근데 아ㅋㅋㅋㅋㅋ 말이 안나온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솔직히 한창 예쁜 나이에 연애하는거 이해하지. 우리도 다 하니깐. 근데 적어도 팀활동을 계속 할거고 그룹을 생각한다면 혼전임신은 아니지않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걔네가 나처럼 덕질을 하니 뭘하니 걔네도 직업만 아이돌일 뿐이지 며글인데 내 주변 머글은 연애에 미쳐있는데 걔네라고 다를게 뭐냐고ㅋㅋ 인생사는재미 즐기는건데 막을생각 없음ㅋㅋㅋ 근데 장난하냐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이해하는 돌덕들이 있을 수는 있겠지만 무튼 난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나도 안돼 그래서 탈퇴염불 외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난 그런 징들을 응원하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아싸 나 응원 받는다! 꼭 탈퇴시킬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지치지말구... 상처받지말구...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하띵! 안지쳐 우리 이런걸로 지치지않아! 상처는 이미 아물었음^^ 힘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가 참을수 있겠니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정상이 맞는거지?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완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나도 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앜ㅋㅋ 나도 본문 같이 덕질해 난 거기다가 소통 신경 안쓰고 (해주면 고맙고 안해줘도 별 상관 없눔) + 해외투어 이런 것도 신경안쓰고 (어차피 공백기라) 스트레스 안받는 덕질함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 난데? 남이 볼때 난 완전 걱정 하나 없는 팬으로 보이겠다 ㅋㅋㅋㅋ 나혼자 평화덕질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 셋로그에 디다 있던데2
5:49 l 조회 6
지민팬들아
5:49 l 조회 5
OnAir 독일 잘한다며4
5:47 l 조회 13
만약 올라가면 벨기에 진짜 너무 못하던데1
5:44 l 조회 14
정국이 챌린지 이렇게 보니까 더 좋아
5:42 l 조회 13
미친 일어나자마자 취켓팅 하러 들어갔는데
5:39 l 조회 25
지금 에콰도르랑 독일 경기 누가 이겨야지 우리한테 득이야?3
5:35 l 조회 38
축구커뮤에선 홍명보가 일부러 졌다는 여론이 대세인듯3
5:31 l 조회 79
지민 근데 모공이 하나도 없네..1
5:29 l 조회 53
피부 개 드러워져서 뭐지 했더니
5:26 l 조회 38
월드컵 누가 우승할거 같아
5:22 l 조회 11
지가 원하는 답 못들으니까 댓삭해버리네5
5:16 l 조회 68
이 시간에 모기와 사투를 벌이고 있다
5:10 l 조회 8
근데 축구선수 잘생긴 거 뭐 메리트 있나55
5:09 l 조회 122
와 소름돋는다 ㅋㅋㅋ 홍명보 진짜 재평가 해야하는듯??7
5:09 l 조회 201
요즘은 잼민이들끼리도 잼적잼 있겠지?
5:06 l 조회 7
나 근데 좀 꼰대같은건가... 고소공지올린 선수가 박주영한테 하는거 보고
5:04 l 조회 50
OnAir 독일골넣음1
5:04 l 조회 55
야빠들 진짜 무섭더라1
5:02 l 조회 60
눈 곡룰 계산해봤는데 왜 15가 나오지
5:0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