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916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A른러들이 B왼 밀 수도 있지... 물론 견제하려고 미는거 티나서 가끔 꽁하긴 한데 그렇다고 그게 그렇게 엄청나게 나쁜일이냐구ㅠ 따로 파는 씨피 있는데 내 최애 공으로 미는거 기분 좋지는 않지만 어차피 허상인 알페스 놀이인데 뭔상관인가 싶음... 멤버가 공으로 밀려서 잃는게 뭐가 있어... 내가 너무 둔감한건가? 난 B최애인데 그냥 웃길 뿐인데 대놓고 저격하고 물어뜯는거 피곤해..
대표 사진
익인1
공셔만 아니면 문제될 일 없을걸 보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건 어,그로잖아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찐팬이 저런데 버튼 눌려서 어그로짓 하는걸 너무 많이 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굳이 그런말 붙이는게 좀 눈치없어보임. 그냥 컾 언급만 해도 될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적어도 알페스하는사람들 사이에선 그거민감한문젠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다 망상인데...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A른러들이 A왼은 B른이 견제해서 미는거라고 생각하면 ㅈㅂ 오지 않음? 알페스 나 좋자고 하는건데 굳이 싶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나라 뭔가 약한 팀한테 지고 강한 팀은 기적적으로 이기는게 있는듯
15:33 l 조회 1
이강인 풀타임은 오바지
15:33 l 조회 1
프롬은 빠순이가 본인 닉네임같은걸 설정할수있어?
15:33 l 조회 1
강인이는 항상 포지션이 뭘까 할 정도로
15:33 l 조회 9
난 남아공 골키퍼가 카보베르데 골키퍼처럼 엄청 미친날이었다면 그려려니 했음
15:33 l 조회 2
월드컵 시즌인데 대중들도 말 얹을 수 있는 거 아냐?
15:33 l 조회 8
박지성 왜 해설하냐1
15:32 l 조회 20
김민재 부상도 아니고 부상올거같아서 뺐다 요난리
15:32 l 조회 11
축알못이라 그런데 감독이 저렇게 전략 짜고 선수 넣는 거는
15:32 l 조회 9
야놀자 티켓 관련 문의는 야놀자 티켓에 해야되는거지?
15:32 l 조회 3
손흥민 김승규 조현우 이재성의 마지막 월드컵1
15:32 l 조회 42
핱시 여출
15:32 l 조회 28
선수들이 욕먹어야될건3
15:32 l 조회 38
아 생각할수록 아깝네 못 이긴게1
15:31 l 조회 15
정보/소식 인터뷰존에서 한국 대표팀 vs 남아공 대표팀 난투극 공식 입장 떴다5
15:31 l 조회 124
한줌판 들어왔는데 텃세 미쳤고 맨날 욕먹어서 서러워
15:31 l 조회 10
김민재 직캠?봤는데 자기도 왜 교체되는지 모르는거 같음
15:31 l 조회 16
진짜 mz는 홍명보였네
15:31 l 조회 30
아 전과자 비투비팬 개귀여워ㅜㅜㅋㅋㅋㅋ1
15:31 l 조회 11 l 추천 1
소희한테 아기레몬 별명 누가 지어줬어?3
15:31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