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922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물론 외모는 개인차가 있고 나도 특출나게 잘생기고 예쁜 아이돌은 있다고 생각하는데 못생기거나 평범한 아이돌 이런거 진짜 1도 모르겠어.. 다 잘생기고 이쁨
대표 사진
익인1
난 있다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옆집오빠 쌩얼이 어떤 남돌 꾸민거보다 장생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뭐 취향차라구 생각하는데 걔네가 나보다는 낫겄지..이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범한 아이돌은 있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있다고 생각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개인적으로 있다고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그리고 사람한테 못생겼다 하고싶나 악플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글은 안쓰지 혼자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나도 알아 혼자 생각하는거면 누가 알아 쓰는 순간 악플이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있던데 (개인적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취향이니까 그렇게 보일 순 있지 근데 그걸 누구한테 말하거나 심지어 본인한테 뭐라하면 그때부터 문제인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자 근데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니까 이해는 하는데 글은 안 썼으면 좋겠음 심지어는 서방도 안하고 막 쓰는데 뭔 생각으로 그러는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앞으로 큰방에서 투표글 보이면 나 매일 한다
19:21 l 조회 14 l 추천 1
앤톤 옆태랑 하관 개좋다
19:21 l 조회 8
우리골먹히는장면 다시보는데
19:21 l 조회 3
이천수 유튜브 올라온거 보는데
19:20 l 조회 13
카톡 메시지 입력창이 원래 저렇게 생겼었나..?1
19:20 l 조회 10
국장 못 받을 거 같은데
19:20 l 조회 6
지디콘도 결제에서 튕겼었는데 뱅콘도1
19:20 l 조회 27
뿔 라이즈분들에 보은투표함🩷🪾🩷9
19:20 l 조회 27 l 추천 3
오늘 엠카 라이즈 원빈 엔딩 ㄷㄷ5
19:20 l 조회 48 l 추천 6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8
19:20 l 조회 12 l 추천 1
요즘 카페 커피 못먹어서 죽을병 생겨서 라이즈 엠카 투표함9
19:20 l 조회 31 l 추천 8
하... 내 티켓 어딧어......
19:20 l 조회 27
내 앞에 4만명있는데 예매율 90이래
19:19 l 조회 30
솔직히 의문은
19:19 l 조회 31
투본진인데1
19:19 l 조회 18
내일 뮤뱅 후보는 누구야?1
19:19 l 조회 18
OnAir 스테이씨는 라이브 진짜 꾸준히 잘한다1
19:19 l 조회 8
아니 오늘 단체로 뭔가 이상했음...
19:19 l 조회 54
원도어 라이즈 투표 완🩵7
19:19 l 조회 22 l 추천 3
노래 레전드로 불미스러운데 너무 귀여움
19:1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