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689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6년 전 (2020/2/15) 게시물이에요
싫은데 어딜가도 보여서 넘 스트레스다 

나랑 생각 다른 사람들 많으니까 어떵ㅎ게 할수없는것도 잘알고잇음 그냥,,혼자 한탄해봣다,,,,
대표 사진
익인1
조금만 눈막귀막해 솔직히 가능성 낮아 3-4월 되면 파생미는 사람들도 거의 이제 없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일부 사람들 파생 원한다면서 무작정 소속사 욕하고 애 망할거라고 저주붓는건지 뭔지 그런글 볼때마다 화남ㅋㅋㅋㅋㅋㅋㄱㄱ갑자기 댓달아서 미안하다 또 울컥해서ㅜㅜㅋㅋㅋㅋ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애한테도 그러고 소속사한테도 그러고ㅋㅋㅋㅋㅋㅋㅋ할 가능성도 없고 파생때문에 맨날 머리채 잡히고 그냥 빨리 포기하고 떨어지길 바래야지 솔직히 파생해봤자 얼마 못하고 또 각자 갈 길 가야하는데 뭔 의미인가싶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포카 양도 받으려는데 단위가 헷갈려서 그러는데 1.0이면 만원인거 맞아?
1:11 l 조회 2
2세대 파는데 떡밥 많이 없으면
1:11 l 조회 1
쌩얼 미남 계훈이
1:11 l 조회 9
나 도영 dy track에서 궁금한거 잇는데
1:11 l 조회 10
코르티스 제일 난해했던 노래 뭐임?1
1:10 l 조회 11
슴 운동회하면 좋겟다1
1:08 l 조회 39
하 앞으로 잘 될 미래가 안보이는 남돌 잡았는데4
1:07 l 조회 69
한아름송이 세븐틴 팬미팅 간거 올렸는데 팬 얼굴 하나하나 다 가린거 쩐다ㅋㅋㅋㅋㅋㅋ3
1:07 l 조회 72
오프 일정 뜨면 이제 바로 울트라부터 빌리는 게 루틴이 됐음ㅋㅋ
1:07 l 조회 13
제발 국내선예매 해주라
1:06 l 조회 15
그 병 긴 카페 이름 뭐였지???4
1:06 l 조회 82
본진회사야 제발 본질을 찾아라
1:06 l 조회 25
아이오아이 계속 활동했으면 좋겠다…
1:06 l 조회 6
헐 미나미 김광수 회사에서도 연생했었네...1
1:06 l 조회 85
엔시티 노래 중에1
1:06 l 조회 26
흠.. 오늘 계획 다 짰다2
1:05 l 조회 14
솔콘이 너무 재밌어 어캄3
1:04 l 조회 25
근데 ㄹㅇ 리버스 트윗 가져다 리버스로 앓는 건 뭔 심리임? 2
1:04 l 조회 26
예전 용병 해주신분 디엠 보내면 읽으실까??..14
1:03 l 조회 34
삼전하닉 성과급 잔치때문에 집값 오른다는 사람들 보면 왜이렇게 빡치지
1:03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