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733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4
이 글은 6년 전 (2020/2/17)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너무 보기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뭔상관이지 두그룹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원수 많은 걸그룹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원수 많은 걸그룹 아이즈원만 있는 것두 아니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뮤비를 보고 든 생각이라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걸 했다는게 아니라 나는 뮤비 보고 군무 보고 그냥 옛 생각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익이랑 어떻게 한국 대표걸그룹이랑 비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시는 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ㅠㅠ.. 군무 이런거 소시때 생각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다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인원 그룹이라 꽉 차 보인다 이렇게만 적어줬어도 괜찮았을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 이 말인데 ! 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옛 생각 나서 가슴 몽글 해서 하는 말인데... 미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익조작그룹을 ..? 소녀시대랑 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인원수 많은 걸그룹 하면 대표적으로 생각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조작이나 우익이다 하면서 말 많은 그룹인데 어떻게 엮이는 게 좋겠어 ㅠㅠ 쓰니가 하고 싶은 말은 뭔지는 알겠는데 소시는 냅두면 좋겠어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뭐라는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갑자기 소녀시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즈원글에는 왜 항상 다른 그룹이 끌려나오는것같냐.. 아이즈원팬아닌것같은데 두 그룹 다 놔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단순 비교도 안되는 이유가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단 다인원인거 빼고 두 그룹의 공통점도 모르겠고, 한 그룹은 지금 구성자체가 문제인 그룹인데 당연히 상대 그룹은 기분이 나쁘지. 같은 회사 후배그룹인것도 아니고 이런식으로의 비교는 너무 무례할것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그런 생각 안들고 그냥 뮤비 보다가 갑자기 생각 들어서 쓴 글이라.. 팬들은 이런거 안 좋아하는구나 몰랐어 정말 미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두 그룹 다 팬아니야. 쓰니도 나쁜 의도 아닌것같은데 기분 나쁜 팬들 분명 있을거야. 글삭하는게 좋을것같아 ! 나한테는 안 미안해도 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몬 상관이여 울 그룹 데려오지 마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소시는 소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전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소녀시대 끌고오지 말아줘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딴얘긴데 완전체 시절이란 말 좀 듣기 그럼
완전체 시절이 뭔데? 우리 애들 지금도 완전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소시는 소시 며칠전에도 유튭으로 봐서 그런가 비교가 안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디원 일본인기 왜 많은거임?
1:38 l 조회 1
이기광 오늘 얼굴봐
1:38 l 조회 1
자연광 정국 존잘이야 얼굴!!사진보다 영상이 찐이다 개가까워
1:38 l 조회 2
경우의수 찐찐막이 오늘이라고?
1:37 l 조회 9
탐라에 이안 떠서 보는데 쇼콜라 같음
1:36 l 조회 13
이 사진 때문에 뇌녹아서 잠이 안 옴ㅠ
1:35 l 조회 68
나 배가 쳐부른거 같음 버블 너무 자주오니까 실시간으로 점점 안보고있어5
1:35 l 조회 44
날씨 하나때문에 호주나 캘리포니아 지중해성기후인 유럽가서 살고싶은거 나뿐이여?4
1:35 l 조회 14
버블 위버스디엠 이런건 한달에 얼마임?3
1:34 l 조회 26
하이브 고소공지 분기별로 올라오지 않음?언제 떠?2
1:34 l 조회 29
계속 물어봐서 미안한데 오늘 경기로 우리나라 32강 결정남?7
1:34 l 조회 59
난 뭔가 마음이 허할때 입덕함3
1:33 l 조회 21
트위터 알티했다가 삭제되면2
1:33 l 조회 34
아니 신유 오늘 진짜 잘생겼네1
1:33 l 조회 15
오 스엠 키즈모델 근황인데 엄청 컸다4
1:33 l 조회 165
버블 보는것도 귀찮은데 억지로 할바엔 해지 하는게 나아?6
1:32 l 조회 39
최애 유사 안하는 팬들아ㅏ22
1:32 l 조회 83
국내 선예매 해 본사람!!!!!!!!!!!!8
1:32 l 조회 38
추영우 노래 개잘하더라 5
1:31 l 조회 28
삼전닉스 공장 광주에 짓는 걸로 염병떠는거 타격이 없음
1:31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