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733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아기신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4
이 글은 6년 전 (2020/2/17)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너무 보기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뭔상관이지 두그룹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원수 많은 걸그룹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원수 많은 걸그룹 아이즈원만 있는 것두 아니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뮤비를 보고 든 생각이라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걸 했다는게 아니라 나는 뮤비 보고 군무 보고 그냥 옛 생각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익이랑 어떻게 한국 대표걸그룹이랑 비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시는 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ㅠㅠ.. 군무 이런거 소시때 생각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다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인원 그룹이라 꽉 차 보인다 이렇게만 적어줬어도 괜찮았을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 이 말인데 ! 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옛 생각 나서 가슴 몽글 해서 하는 말인데... 미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익조작그룹을 ..? 소녀시대랑 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인원수 많은 걸그룹 하면 대표적으로 생각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조작이나 우익이다 하면서 말 많은 그룹인데 어떻게 엮이는 게 좋겠어 ㅠㅠ 쓰니가 하고 싶은 말은 뭔지는 알겠는데 소시는 냅두면 좋겠어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뭐라는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갑자기 소녀시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즈원글에는 왜 항상 다른 그룹이 끌려나오는것같냐.. 아이즈원팬아닌것같은데 두 그룹 다 놔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단순 비교도 안되는 이유가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단 다인원인거 빼고 두 그룹의 공통점도 모르겠고, 한 그룹은 지금 구성자체가 문제인 그룹인데 당연히 상대 그룹은 기분이 나쁘지. 같은 회사 후배그룹인것도 아니고 이런식으로의 비교는 너무 무례할것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그런 생각 안들고 그냥 뮤비 보다가 갑자기 생각 들어서 쓴 글이라.. 팬들은 이런거 안 좋아하는구나 몰랐어 정말 미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두 그룹 다 팬아니야. 쓰니도 나쁜 의도 아닌것같은데 기분 나쁜 팬들 분명 있을거야. 글삭하는게 좋을것같아 ! 나한테는 안 미안해도 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몬 상관이여 울 그룹 데려오지 마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소시는 소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전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소녀시대 끌고오지 말아줘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딴얘긴데 완전체 시절이란 말 좀 듣기 그럼
완전체 시절이 뭔데? 우리 애들 지금도 완전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소시는 소시 며칠전에도 유튭으로 봐서 그런가 비교가 안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찬이 눈썹 진짜 그대로 컸음
23:16 l 조회 1
그냥 축구 32강떨어지고 홍명보 축협 물갈이되고 아시안컵 내년에 따자
23:16 l 조회 1
벌레 싫어하는 익들아 너네 여름에 창문 잘 열어?
23:16 l 조회 1
왜자꾸 여기서 정정하고 싶어하는걸까
23:16 l 조회 1
어디가 돈 되는 조합 그룹 살리는 조합임?
23:15 l 조회 8
부산 아시아드 시야 어때?
23:15 l 조회 3
원래 앓는 글 쓰면 누군가 긁혀서 마플 올라오더라
23:15 l 조회 9
뭔가해서 보고왔는데 성찬이 주디해야하는거 아님?3
23:15 l 조회 30
걍 졸라 불쌍함1
23:15 l 조회 49
아이돌 알페스 잘알있어?2
23:15 l 조회 13
축협을 뜯어고치지 않는 이상 이 사태가 반복되겠지 뭐1
23:15 l 조회 6
OnAir 오늘 그알 얘기가 두개인건가?
23:15 l 조회 9
내최애 눈새팬 사라져서 너무 기분 좋다
23:14 l 조회 27
해찬이 덤벨 운동 방법
23:14 l 조회 11
와 진짜 레전드 야르하다
23:14 l 조회 41
히발 진짜 적당히 좀 해
23:14 l 조회 68
쓴소리 안하는 박지성이 홍명보 국대감독될때 인터뷰까지 했었네
23:14 l 조회 15
kbs 독기 가득 품었네 ㅋㅋㅋㅋ2
23:14 l 조회 35
와 영지 호시랑 전화한다고 어색해하는 거 진짜 낯설어ㅋㅋㅋㅋ
23:14 l 조회 21
정보/소식 '졸전 이유 못 찾겠다'는 말에 직접 답 찾으러 간 KBS 기자ㅋㅋ3
23:14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