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766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8
이 글은 6년 전 (2020/2/19) 게시물이에요
콘서트 해외투어 다 위험하자너..
대표 사진
익인1
탑돌들은 광고비+굿즈판매비만 해도 장난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탑돌은 저런거 안해도 잘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광고만 찍어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몇달 일안하는거 공백기라 생각해도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앨범으로도 몇백억 버니까.. 뭐.. 걱정은 없음.. (내 본진 탑돌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탑돌아니면 몇백억씩못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본진 탑돌은 아니야ㅋㅋㅋ 데뷔 2년차에도 음반 수익은 90억대로 높았음 음반만 잘 파는 거임 돌판 사람들은 알겠지만 머글은 잘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매출말하는거임? 돈번다해서 순수익말하는줄
2만원짜리 앨범 50만장팔면 100억맞지..ㅇㅇ돈버는건 아예 다른 문제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해투잘만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들 함 내 본진 지금 해외에서 투어중이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예인 걱정은 하는거 아니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돌 걱정은 ㄹㅇ쓸데없는 걱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돌 앨범 내면 600억 광고 찍으면 기본 30억씩 벌어서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괜찮아 내본 돈 평생 먹고 살만큼 벌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탑급돌은 광고로 굿즈로 많이 벌었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탑돌 아니면 좀 힘들긴 한데...방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연걱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탑돌은 걱정 안해도 되고...신인들은 좀 힘들긴 하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중소소속사들이 타격크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거 좀 쉬어도 빡세게 벌면 금방 몇억~몇십억씩 벎..그리고 다들 해투 잘만 돌던디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전술이고 나발이고 그냥 자질 부족이라고
10:58 l 조회 1
이정도로 모든게 따라줬던 월드컵도 없었는데
10:58 l 조회 1
벤투 거절하고 홍명보 뽑는 게 누군데
10:58 l 조회 1
피파랭킹 60위 남아공한테 져놓고 선수는 문제가 없다라....
10:58 l 조회 1
홍명보 사퇴할까?
10:57 l 조회 1
잉글랜드야 ㅎㅇㅌ
10:57 l 조회 1
페노나 감스트다 둘 다 예전에 손흥민한테 말한거 보면 개짜증나는데
10:57 l 조회 1
메시 한명한명 인사하면서 다 윙크해주네 ㅋㅋㅋ
10:57 l 조회 1
축협 지난번에도 손흥민, 이강인 방패막이로 썼음1
10:57 l 조회 19
박지성 개빡쳤을거 같은데ㅠㅠㅠㅠ1
10:57 l 조회 35
확률 87에서 0된거 개웃기네
10:57 l 조회 22
축협이 선수탓하는거 보면 웃김
10:57 l 조회 28
월드컵 기대 안된다고 해서 내가 해줬자느
10:57 l 조회 34
근력 운동할때 그 부위 힘을 줘야 하는구나2
10:57 l 조회 16
정규는 몇년에 한번이 적당하다고 생각해???
10:57 l 조회 6
홍명보 자진사퇴할까?2
10:56 l 조회 14
와 우루과이는 전세기 취소하고 감독선수진한테 알아서 입국하래 ㅋㅋㅋㅋ
10:56 l 조회 38
이걸 탈락하네ㅋㅋㅋㅋ
10:56 l 조회 14
그나저나 올공 시위는 어케 됨? ㅋㅋㅋㅋㅋㅋㅋ2
10:56 l 조회 22
얘들아 손흥민 73m골이나 같이보자 3
10:5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