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788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6년 전 (2020/2/20) 게시물이에요
형아가 낮버터 술 한잔 그울였다... 

얼런 데뷔햐눈거 보고싶더 

팀장님 밑애서 번 돈우로 앨범 수무개씩 살개...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윤성이두 남팬이 있닥ㄲ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새 울름 얘기가 먾길래... 소원하나 빌어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아아ㅏ악 남팬 반가워 엄버하자 데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업버가 ㅈ버랑 같은 뜻이지??? 탐장님 성격 드러은데 내가 윤성이 보고 참는다... 돈 없으면 내새꾸 한태 해줄 수 있는게 너무ㅜ업서ㅓㅓㅓ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자마자 여기 필터링대서 엄ㅁ버~~~~ 내새꾸 데뷔만해바 아주 왕냔얀얀얀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어ㅡ오 구럼 수정해야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수정해따... 예쁜말만 서야지... 윤성이는 쁘띠니까ㅏㅏ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고곡 남자 짭윤성이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짭윤성이 므ㅓ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윤성이 팬을 인티에서 그렇게 부르기도해!! 찐윤성=황윤성 짭윤성=윤성이 팬(복수형: 윤성이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이런 듣기 좋은 별명이 잏나!!!! !! 이제부터 병명 바윤다 짭윤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머야 남팬 일본팬 다음으로 처음 봤섣ㅋㅋㅋㅋㅋㅋㅋㅋ 갸악 형이 앨범 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눈나더 원장님 밑에서 번 돈 울이아기한테 다 쓸게 데뷔해 윤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형아가 회사에 엘범쏜다 탕탕 데뷔만 해다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횽아 울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듀에서 떨어졌을 때 친구들허거 술 먹다가 잔 치우고 30분동안 말 없이 있어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투....눈물쏟아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내가 그날울 아직도 잊지 못해.... 애덜한테 투표해돌라고 그러게 부탁했는데 너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야 울 쁘띠 이제 데뷔만하면 되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데뷔안시켜쥬먼 이대로 할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우리애 안보여주면 뿌시러 가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딘짜 울림 다 좋아하는게... 인피니투 때부터 좋아하는데ㅜ 윤성이한테는 씨게 치였닾?? 빨랑 울림은 울림즈 하드터리해조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나두.... 내리사랑은 아닌데 좋아하고보니 울림... ㅜㅜ 하드 털어라 울림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어매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내리사랑 할러고 하는게 아닌데 이지오푸가 내 취향을 너무 잘 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푸다는데 건강 조심해새요 윤성이 데비해야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엽덥 아프지마요 건강 조심해ㅜㅜ 빨리 회복하고 애들 챙겨야지... 벌써 소속가수가 몇이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맞아... 벌써 솟ㄲ그륩만 네팀인데 울림보이주 데뷔하면 다섯팀이다... 관리 잘 해조라... 이ㅈ오프도 건강관리 달파고요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쁘띠 이제 데뷔만 하면 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춤고 잘춰 노래도 잘해 얼굴더 잘생겨써 마음씨도 예뻐 못하은게 뭐냐ㅠㅠ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내말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형아가 끝까디 응원할거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페인 다음경기 언제지? 어짜피 한국은 망했고
15:02 l 조회 2
홍씨들아 너네도 이름 말할 때 한 번에 못 알아들음?
15:02 l 조회 2
저연차는 헤디 의견이 강하다고 생각했는데
15:02 l 조회 3
콩고는 이기면 좋은 이유가 있어?
15:02 l 조회 3
박주호 같은 사람들이 축구행정해야되는데
15:01 l 조회 7
오스트리아 vs 알제리 여긴 쫌4
15:01 l 조회 16
막말로 연봉을 건드려야 뭐가 잘못됐는지를 알지
15:01 l 조회 8
송은석 이 때 언제야..?3
15:00 l 조회 18
마운자로 하고 두달먼에 15~16키로 감량했는데5
15:00 l 조회 43
라이즈 집대성 개웃기닼ㅋㅋㅋㅋ
15:00 l 조회 20
이경규도 은근 축잘알인듯5
15:00 l 조회 35
현대차 주식 안오르는 이유가 있다
15:00 l 조회 24
홍은 이미 최종예선부터 조짐이 보이지 않았음?4
15:00 l 조회 25
짹에서 민경 말많은거 대학 고려대 갔다고 저러는거임..? ㄹㅇ???
15:00 l 조회 22
이번 월드컵 다른 나라 경기도 보게 될 줄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
14:59 l 조회 7
홍명보 경질 안 하잖아? 아시안컵까지 봐야함3
14:59 l 조회 30
정보/소식 정몽규, 홍명보 뒤에 숨은 ㄹㅇ 문제인 축협고인물3
14:59 l 조회 88
애들아 나 저녁 김볶밥 먹을까2
14:58 l 조회 5
근데 우즈벡 콩고한테 이겨도 3순위인데 심지어 득실점차이 현재 -7점이라서 이길거면 진짜 5:0 6:0 이렇게 대승해야 올라갈 ..2
14:58 l 조회 40
전술이 없으면 전술이 없는대로 선수들이 알아서 하던지5
14:5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