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전체메뉴
  • 신설요청
  • 연관 카테고리
  • To 소속사
l조회 129l 0
진짜 천재아니야..??? 좀 대박인것같음

근데 진짜 준면이 거울샷 | 인스티즈

근데 두바이 드립이지.....? 탐라에 진짜 믿는사람 있는데 내가 너무 가볍게 받아들인거늬..?
 
징1
진짜루ㅜㅜ 준면 최고

나도 드립으로 알고 있는데...!

•••답글
징2
두바이 드립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면이가 인천 아니고 ~해서 인천인줄
•••답글
징3
나 두바이 믿었는데 영국 그거 듣고 드립이라고 느낌...!
•••답글
징4
두바이가 뭐가 드립인거얍...?
•••답글
징5
사구같아 사구ㅋㅋㅋㅋ
일단 두바이 사막옆에 바다는 없으니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준면이 실시간 채팅 댓글로 정리해드림❤️ 661 04.03 19:00 1718 2
엑소 징덜 다들 막내랑 몇살차이 나 ? 49  2:41 100 0
엑소 준면이가 내 채팅 답장해줬는데 어딜가서 자랑을 못하겠다 80 04.03 20:06 852 2
엑소 Q.비비랑 엑소엘 중 누가 더 귀여운가? 37 04.03 17:35 723 0
엑소 권진아 "함께 곡 작업해보고 싶은 가수? 엑소 디오" 36 04.03 21:17 607 2
 
69722731 면이진짜 그냥 말할땐 완전 중저음인데 어떻게 노래할땐 그런 미성이 나오지... 3:05 2 0
69722725 언니들 막내공주 애기 공주 자겟습니다^^! 3:05 7 0
69722694 경수!!! 3 3:03 14 0
69722693 타팬인데용 수호님 웃남 초연 재연 둘 다 나오신 거 맞나용? 6 3:03 21 0
69722689 ㅇㄴ뮤뱅 다시 보는데 마지막에 슬로우로 한 거 ㄹㅇ 영화아니냐 3:03 10 0
69722672 독방에 애기징 진짜 많네 13 3:02 56 0
69722589 다시 곱씹어도 준면이가 우리 태양이라고 불러준거 너무함 2 2:57 46 0
69722588 징드라 공구하면 특전 오는거 있잖아 4 2:57 37 0
69722587 경수부인은 이제 자야지 10 2:57 19 0
69722523 누가 봄여가겨 소리를 내었는가 3 2:54 38 1
69722492 지금 시간 약간 딱 암막 커튼 듣기 딱 좋은 시간 같아 2:53 12 0
69722434 비공굿 나눔하면 많이 받아가겠지?ㅠㅠ 9 2:50 44 0
69722414 고3 아예 오프 못 가는 상황이라 속 터진다.. 2:50 30 0
69722341 13년때 입덕했는데 12 2:46 102 0
69722308 이거 진짜 내가 하고 싶은 말인데 3  2:44 90 0
69722304 고3때 덕질 열심히 했어? 73 2:44 144 0
69722280 어떻게 이렇게 됐지ㅋㅋㅋㅋ 2:43 87 0
69722278 나 피버때 술 먹고 들어가서 기억 없어 2 2:43 73 0
69722274 피버 나 막차 때문에 걱정되서 당일날까지 고민했다가 2:42 2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4 3:00 ~ 4/4 3: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