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312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플레이브 라이즈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9
이 글은 5년 전 (2020/7/14) 게시물이에요
비투비 노래라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거 아리랑노래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리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 설마 아리랑 노래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ㄱㅋㄱㅋㄱㅋ와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야 다들 와우 듣지 마센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급히 답변하러온 설... 입을 닫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우 듣지마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리랑이 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설들 지금 노는 중이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리랑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설드라 진짜빠르다 너네 다 여기잇엇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키알도 안 울렸는뎈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 아리랑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거.. 비투비의 헤메코를 부정하는... 그런거..? 그때 비투비 아닌 척 ㅋㅋㅋㅋ
아리랑이 비투비 이름 후보였대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아리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wow인즐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투비 와우 맞아!ㅋㅋㅋㅋㅋㅋ 설들 장난치는 중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Wow 내 비투비 넘버원 곡인데 왜구랠애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죠ㅋㅋㅋㅋㅋㅋㅋ 코디가 좀 그랬을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장미껓 주는 안무보도 와 얘들응 진짜 뜬다 하면서 봄 ㅋㅋㅋㅋ 사랑밖에 난몰라는 내 차애곡임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좋은데 맨날 설들이 놀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우 코디가 많이 이상했었나??? 타팬인데 그정도 아니었던 것 같은디 무대 보고 와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음의 준비 하고 보세요^_^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썸넬에 일훈씨 뽂은머리가 뙇 있네^^ 외국 꾸러기인 줄 알았자너 그래도 그시절 생각하면 나름 ㄱㅊ은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국 꾸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우 하면 일훈 씨 모자 벗은 거 생각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잊혀진 기억을 타팬분들이 꺼내주시네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요. 아리랑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비투빈데요? 비투빈데요? 비투빈데요? 비투빈데요? 비투빈데요? 비투빈데요? 비투빈데요?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정일훈 모자 벗으면 앞머리만 붕 뜬거 생각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 나 그 노래 좋아했느데
당시에 지나가다 한번 들었는데 맴돌아서
찾아서 주구장창 들음 신나서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때 누구 노랜지도 모르고 부르고 다녔어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우 나 진짜 좋아했는데 ㅋㅋㅋ 실버라이트님 목소리가 딱 꽂히면서 넘 신났어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은광이 목소리 딱 꽂혀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급이달라 남달라 태태태태가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비투비 와우ㅋㅋㅋㅋㅋㅋㅋ 초딩때 맨날들음
참고로 임진각 가요대제전 무대 추천 아마 설들이 댓보면 코디 욕하겠지?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래도 무대는 멋있었엉 추워보이고 코디만 빼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무대는 멋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2배속 보니까 이제 느리게 느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나 이때 비투비 대전 와서 공짜로 보러 갔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전익 울고갑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대전설이인데....😂 우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눈치없는 사람 될뻔했네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그 노래 진짜 좋아했어....타팬인데도 영업하고 다닐정도로 좋아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머글인데 진짜 좋아하는 아이돌 노래 중 하나,,,, 노래 진짜 좋지 않나ㅜㅜㅜ이런 노래 많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급이달라~ 남달라~ 태태태태가달라~ 라이낏~ 알라이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태가 달라 난 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앗 가사 이게 아닌감 타팬이라 머쓱하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이곡 진짜 좋아하는데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들이랑 장난치려고 쓴 글이었는데 다들 와우 많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자되세요💙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시티 대중적노선으로 갓으면
11:43 l 조회 1
제왑 학폭이랑 음주운전 얘기가 무슨 상관이냐고 그게 왜 나오냐는데
11:43 l 조회 1
하이브도 돌바돌 아니야?
11:43 l 조회 1
레드레드라는 노래 싫어서 죽을거같음ㅠ
11:43 l 조회 1
블락비는 앨범 낼일 없을까?
11:43 l 조회 1
Team빵구쟁이들아 빨대로 음료 마시지말래
11:42 l 조회 23
유재석 진짜 기억력 좋은것같음
11:42 l 조회 16
보이미츠걸 원곡 아는 사람들 몇년생이야..
11:42 l 조회 9
아이돌한테 악플다는 거 보면 트위터에 찐따들 많긴하네1
11:42 l 조회 9
근데 5세대랑 비교해도 제왑 학력은 다 고졸인데..1
11:42 l 조회 38
유재석은 악플러 고소 안하더니 왜 갑자기 고소시작함?12
11:41 l 조회 83
단어하나에 급발진하는거 진짜...뭔가 벅차다1
11:40 l 조회 22
하이브돌들 건강검진할때 위대장 내시경도해?
11:40 l 조회 20
근데 은채 검고 안봤어?2
11:40 l 조회 42
내최애팬덤 망한것같음
11:40 l 조회 38
아이돌도 아니고 소속사에 벅차서 쓴 글은 주어가 누가 됐든 신기하긴 함
11:40 l 조회 22
술 마셔서 속 허한데 아아 라떼 고민ㅜ
11:39 l 조회 12
벤투 감독 다시 돌아와라,,,,
11:39 l 조회 18
놀티켓 ㄹㅇ 1계정 1기기만 티켓팅 가능해?3
11:39 l 조회 32
본인표출의무교육 시키는게 정상이고 그걸로 제왑이 정상이라니깐 올려치기라네 ㅋ6
11:36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