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생각이 없다... 그냥 지금 한탄하다가 억을호도 많이 끼인것 같고 또 싹쓰리 신인상 준다고 받을 싹쓰리도 아니고 (그렇다고 신인상 우습게 보는거 아님) 그냥 한시대를 주름잡던 남녀 탑솔로 가수와 mc가 모여서 다시 무대를 꾸려준게 행복함 그게 다임 그리고 그냥 이 문제가 더이상 안커지길 바랄뿐 한탄하는건 좋지만 여기는 익명이라는걸 알고 꼭 누구 팬으로 특정 안했으면 좋겠음
| 이 글은 5년 전 (2020/7/20) 게시물이에요 |
|
아무생각이 없다... 그냥 지금 한탄하다가 억을호도 많이 끼인것 같고 또 싹쓰리 신인상 준다고 받을 싹쓰리도 아니고 (그렇다고 신인상 우습게 보는거 아님) 그냥 한시대를 주름잡던 남녀 탑솔로 가수와 mc가 모여서 다시 무대를 꾸려준게 행복함 그게 다임 그리고 그냥 이 문제가 더이상 안커지길 바랄뿐 한탄하는건 좋지만 여기는 익명이라는걸 알고 꼭 누구 팬으로 특정 안했으면 좋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