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븐틴
그림의 떡에서 이거 들었을 때 잘못 말한건가 명호랑 준휘가 대박이었다는건가 아님 명호를 부르고 준휘 대박이었다고 말한건가 궁금했는데 서명호가 까불이를 문준휘로 이름 정해서 해서 그런거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거 보고 회식 다시 보니까 다 이해됔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은 5년 전 (2020/7/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세븐틴 그림의 떡에서 이거 들었을 때 잘못 말한건가 명호랑 준휘가 대박이었다는건가 아님 명호를 부르고 준휘 대박이었다고 말한건가 궁금했는데 서명호가 까불이를 문준휘로 이름 정해서 해서 그런거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거 보고 회식 다시 보니까 다 이해됔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