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너무 좋거든?? 외적인 모습이나 성격 등등 다 좋은데 말을 좀 툭툭거린다고 해야되나 그래서 혹시라도 실수해서 논란 생길까봐 무서움ㅠㅠ
진짜 너무 좋거든?? 외적인 모습이나 성격 등등 다 좋은데 말을 좀 툭툭거린다고 해야되나 그래서 혹시라도 실수해서 논란 생길까봐 무서움ㅠㅠ
| 이 글은 5년 전 (2020/7/24)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너무 좋거든?? 외적인 모습이나 성격 등등 다 좋은데 말을 좀 툭툭거린다고 해야되나 그래서 혹시라도 실수해서 논란 생길까봐 무서움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