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534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이 글은 5년 전 (2020/7/25) 게시물이에요
나 경찰드라마 수사드라마 진짜 많이 봤는데 비숲은 정말 다름 

검경에 대해 다루다 보니 더 내용이 깊은 것도 있는데  

(넓게 보면)한 사건에 대해 16부작동안 긴 호흡으로 이끌어 가는게 절대 쉬운게 아님 이것 뿐만이 아니라 마지막회에 이창준이라는 캐릭터가 생각지도 못하게 터트리면서 진짜 이건.. 한국 역대 수사드라마를 뒤흔드는 작품이라고밖에ㅋㅋㅋㅋ설명이 불가능함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배우들 연기 구멍 하나 없는 것도 한몫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캐릭터 하나하나 다 잘살림 그리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진짜 입아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ㅁㅈ 하나로 이렇게 지루하지 않게 끌고 간다니 ㅋㅋㅋㅋ 나 집중력 겁나 없는데 이틀만에 다 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데 혹시... 나 수사물 장르 조아하면서 비숲 시그널 빼고 본거 없는데 혹시 추천해줄수 있니... 외드여도 좋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언내추럴 제발 봐줘 일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왓쳐도 재밌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이프 온 마스도 재밌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이건 조금 결이 다를 수 있는데 미드 지정생존자 리메이크한 60일 지정생존자라고 있거든?? 나 이거 정말 좋아해 이건 청와대/국정원 관련 얘긴데 이쪽 장르물 좋아하면 좋아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제일 대단한 것 같아 연쇄살인-접대-기업비리 이한묶음으로 16부작을 끌고가다니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진짜 묶여있는게 대박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나 진짜 그런 종류 드라마 너무 많이 봐서 드라마 보다보면 대강 예상되는 스토리 라인이 있으니까 지루해지고 그랬는데 비숲은 세번을 재탕해도 진짜 너무 신선해... 자까님 시즌 3 미리 약속해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보통 아이스브레이킹..?이라 표현하면 안되겠지만 아무튼 중심을 이끌어가는 사건이 있다면 관련없는 사건들도 중간에 다루는데 비숲은 안그런게 되게 신선하다고 느껴졌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에피소드가 여러개가 아니라 한사건으로 16부작 끌고가는데 안 지루한 거 진짜 대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감이 너무 대단한것같아 시즌2 기대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여러 사건들이 결국 한 사건으로 연결..이 완성 보려고 끝까지 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화가 진짜 대박이야 입벌리고 볼수밖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수사물 많이 봤는데 비숲처럼 한 사건으로 16부작 진행한 건 처음봄ㅋㅋㅋ 근데 안 지루하고 재밌더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권은 공개연애만 안 했어도 인기 더 많았을듯
12:19 l 조회 1
제발 유튜브 컨텐츠 진행하는 사람이면 게스트 공부 좀 하고 오면 좋겠다
12:19 l 조회 1
독일이라고 우리한테
12:19 l 조회 3
홍명보 째려보는 조규성
12:18 l 조회 32
나 오늘 생일인데
12:18 l 조회 7
얘들아 지금 요르단 vs 아르헨티나 미침1
12:18 l 조회 16
원빈 이사진 어디서 뜬거야???
12:18 l 조회 14
연출25년차 나영석 vs 연출0년차 막내피디 누가 이길까?ㅋㅋ
12:18 l 조회 16
박문성도 글코 다 나와서 얘기하는데..
12:18 l 조회 24
서인국 원래 저렇게 잘생겼나?1
12:17 l 조회 10
OnAir 메시 들어오나봄
12:17 l 조회 13
정보/소식 일본 축구 선수 다니구치 쇼고 부인 배우 이즈미 리카3
12:17 l 조회 65
학폭,일진 연예인들 내가 안좋아하는 이유..1
12:17 l 조회 24
? : 흥민아 너 나랑 일 하나 같이하자
12:17 l 조회 52
12년만에 조별리그 탈락이란 말 너무 웃겨
12:17 l 조회 26
일본이 우리조였으면 진짜 개쉽게 16강까진 갔을듯1
12:17 l 조회 13
요즘 gs25에 맛난 거 추천해줄 수 있으까3
12:17 l 조회 13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제일 어려운거 해냄1
12:17 l 조회 40
아모르겟다 축협 인맥축구 다 처망해라 메시나온다
12:16 l 조회 9
OnAir 와 요르단 골넣었다
12:1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