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성해야하는데 시작이 왜 이렇게 어렵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면 후루룩 쓸 수 있을 것 같은데 시작이 반이라더니 근데 그 시작이 너무 힘들어 ㅋㅋㅋ ㅠㅠㅠㅠ
써야하는 흰공간을 보면 자괴감 들고 나를 파괴하는 막 온갖 생각들이 다 든다. ㅠㅠ
그래도 내 글 기다려주는분들 있으니까 써야하긴 하는데
으악.. 언제 다써! 하는 생각과 써야하는데, 써야하는데, 하는 생각만 가득할뿐 정작 쓰진 않음ㅋㅋㅋㅋㅋㅋ
시작이 정말 넘나 어렵구나.. ㅠㅠ
다른 연성익들도 그렇니?? ㅠㅠㅠ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