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7857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방탄소년단 스트레이키즈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8
이 글은 5년 전 (2020/8/06) 게시물이에요
보니까 모든 멤버들한테 자기 그렇게 힘든 거 얘기 안 했을 것 같고 그 상황에서 누구보다 지쳐있던 건 민아였잖아 

혜정처럼 언니가 잘못했다 이런 얘긴 못하더라도 적어도 유나처럼 말을 안 얹고 있는 게 그나마 나았음.. 

근데 거기다 대고 난 어떻게 되던 상관 없다니 이건 완전 잘못한거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어떻게 되도 상관없다 이거 이번에 민아한테 사과하러 간 상황에서 한 말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우..... 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나 지금 인스타 다시 읽고 왔는데 난 어떻게 되고 상관없고 그냥 이 상황이 싫다 이 말 사과하러 가서 한 얘기 아니고 민아 팀 나가기 전에 끝에 얘기 나눌 때 한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참고로 쉴드 치는 거 아니야!! 나도 본문 백 공감한다.... ㅊㅁ처럼 좋았던 추억은? 이 말 사과하러 가서 민아한테 절대로 했으면 안 될 말이라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설현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가 넘 좋아서 그런지 다음 슴 여돌도 다인조면 좋겠다
19:16 l 조회 1
위시 힐링이야
19:16 l 조회 3
하이브든 슴이든 차피 곡으로 난리치는거
19:16 l 조회 6
레몬탱 앨범커버 예뿌다 커버에사람얼굴 박힌거 싫어하는디
19:16 l 조회 10
근데 요즘엔 여돌도 음반 잘 팔아서
19:16 l 조회 7
127콘 티켓팅 공지
19:16 l 조회 8
하투하는 데뷔초 때 부터 견제 많은거 느낌4
19:15 l 조회 27
와 노란수박 먹지머...3
19:15 l 조회 50
장윤주님 인스스에 툽 연준 투샷 봐 둘 다 얼굴 개작다
19:15 l 조회 9
고음부분만 깔끔했어도 진짜 좋았을거같다
19:15 l 조회 10
월급 3일남았는데 통장에 만원나음1
19:15 l 조회 16
너네 돈 냄새 지대로 나는 케이팝 뭐 같음 4
19:14 l 조회 21
그 리센느 원이 몸매 너무 좋다 3
19:14 l 조회 16
다 이겨 여름아~ 이건줄1
19:14 l 조회 25
하투하 루드 음원순위 높은거 나레이션 파트가 한몫했나?3
19:14 l 조회 45
근데 요즘 유행 트렌드 다 틱톡 아님 ㅌㅇㅌ발임
19:14 l 조회 16
하투하 저러고 4분기쯤에 포커스깔로 한번더 컴백할라나5
19:14 l 조회 56
하투하 덕질 너무 재밌음…
19:14 l 조회 21
전도하는거 싫어하는건 전세계 공통이구나
19:13 l 조회 26
세븐틴 너무 오랜만에 복작복작해서 눈물나요
19:1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