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7982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1
이 글은 5년 전 (2020/8/07) 게시물이에요

ITZY 단체랑 개인 티저 떴다!! | 인스티즈

ITZY 단체랑 개인 티저 떴다!! | 인스티즈

ITZY 단체랑 개인 티저 떴다!! | 인스티즈

ITZY 단체랑 개인 티저 떴다!! | 인스티즈

ITZY 단체랑 개인 티저 떴다!! | 인스티즈

ITZY 단체랑 개인 티저 떴다!! | 인스티즈

 

 

있둥이들ㅜㅜ왜 이렇게 멋있냐고ㅜㅜㅜㅜㅜㅜㅜㅜ 

ITZY 8월 17일 'Not Shy'로 컴백합니다💙👑 

많관부💙💙💙
대표 사진
익인1
겁나 멋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꺄아아아아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많관부ㅜㅜ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완전 리아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예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대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언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류진이 의상 무슨일이야...!! 얼굴은 넘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이뻐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예지 생머리 사랑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리아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나 언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채령이 머리 잘어울인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헤메코 다 독특한데 그 중에 얼굴이 제일 튀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티저 처음 보자마자 얼굴만 보였음....다 독특한데 얼굴이 제일 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류진언니 미쳤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멋있다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다들 넘 멋지다ㅠㅠ 마네킹인줄 진짜 넘이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채령 진짜 잘 어울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 코디를 소화하다니.... 쩐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저 코디를 이겨내는 애들 미모가 새삼 더 대단하다고 느껴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저 보자마자 애들 얼굴보고 허어억 하다가 후에 코디 보고 당황함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타팬19
헐대박 예지 머리 푼거 처음보는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채령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채령이 미쳤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다들 길쭉길쭉 하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드디어 컴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채량 머리색 진짜 잘 어울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채령이 슈게임 바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지 단번에 알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무슨 다들 길쭉길쭐 길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채령 개인티저 넘 예뻐 흑흑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기럭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멋있어ㅠㅠㅠ 이번에 너무 기대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 령채 왜이렇게 이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채령 쩌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타이포 짱이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류진 ㅠㅠ넘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채령이 ㄹㅇ 세련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 채령이 바지 ㄹㅈ가 입었던거랑 비슷해보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완전 기대돼ㅠㅜ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컨셉 기대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엇 채령 바지 로제가 입었던거랑 똑같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류진 잘생겼어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예지ㅜㅜ너무예뻐ㅜㅜ 우리학교동문인데 진짜 그때나 현재나 너무이뻐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채령이 대박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신류진 뭐냐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유나언니 사랑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근데 선발 명단 레전드다
9:39 l 조회 1
명보 32강가면 명장병말기될듯
9:39 l 조회 1
치킨 시킬까
9:39 l 조회 1
남아공은 무조건 이기는게 맞음
9:39 l 조회 1
애초에 손 윙으로쓸거기대도안하긴했는데1
9:39 l 조회 13
생각이 있는 감독이였으면 손 선발로 뽑고1
9:38 l 조회 35
근데 멕시코 경기장 뒤에 산 보이는 거임?1
9:38 l 조회 14
남아공 못하는건 맞는데 혹시 저번 알제리꼴 날까봐 불안한거임 그냥1
9:38 l 조회 21
아직 공은 굴러가지도 않았는데1
9:38 l 조회 20
손훙민을 톱자리보다 왼쪽에 놓고 풀어주고4
9:37 l 조회 40
공차 맛있는거 골라주라
9:37 l 조회 21
설영우 그래도 오른쪽이니까 오늘은 잘했음 좋겠다
9:37 l 조회 10
정보/소식 홍명보, 손흥민 제외 이유 직접 밝혔다 "상대 체력 고려한 선택, 후반에 나가는 것이 본인에게 도움"7
9:37 l 조회 93
이러고 지면 어찌 되는 거여..5
9:37 l 조회 38
남아공이 이기면 ㄹㅈㄷ다
9:37 l 조회 15
남아공 결과 체코랑 1:1 멕시코랑 0:2인거 보면3
9:36 l 조회 107
여기서 이기면 손흥민 이재성 체력비축시킨 명장되는거고3
9:36 l 조회 62
띵보야 오늘 지면
9:36 l 조회 20
흥민이 후반에 백퍼 넣을거잖아 1
9:36 l 조회 22
마안약에 32강 못가면 ㄹㅇ 개쪽팔린거임
9:36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