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8869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40
이 글은 5년 전 (2020/8/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세계관은 몰라도 자컨은 진짜 모르겠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컨텐츠가 먼데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댓글보니깐 아닌가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컨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심인데 첨들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컨 따라했다는 거 들어본적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닌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ㄷㅂㅇㅈ 디비디 나온적 없다는데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갑자기 끌고나오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반응보면 아닌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소리야? 나 심인데 첨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닌거 같은데? 심인데 첨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어 안깠는데 갑자기 왜 우리애들이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세계관 따라하는거는 이미 여러번 올라왔었지 않아? 로투킹 전부터 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타팬임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세계관 아니라 자컨아님 지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계관 얘기 말고 자컨 얘기 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갑자기 내 가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는거같은데 자컨은 투유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윗댓에 심인데 아니라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옛날에 말 한 번 나왔었음
근데 심들의 의견 아니고.. 저 쓰니 혼자만의 의견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닌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심인데 자컨쪽 표절 첨들음 독방에서도 언급 없던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 첨듣는데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리고 왜 주어까? 무례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였다고....? 세계관때문에 긴가민가했는데 우리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혼파망이다 .......... 뭐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심인데 처음 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둘다 인기돌이라 겹쳤으면 이미 말 많이나왔을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알어 자컨얘기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디비디 뭐라고 그러는데 더보이즈 디비디 나온적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심인데 처음 들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린 갑자기 근데 왜 나옴ㅋㅋㅋㅋㅋㅋ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투유가 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 심리둥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심인데 처음 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음... 당연히 본진 자컨만 보니까 몰랐던 거임 말 나온적도 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거긴 근데 별별거 다 카피하던데 안무같은것도 라디오에서 체리밤안무영상보고 따라?연습?했다고 멤버가 직접 말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ㄷㅂㅇㅈ멤버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ㅇ 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체리밤 안무를 따라해서 자기 노래 안무에 넣었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건 아닌듯? 내가 한참 관심가졌을때(18년도) 라디오본거라 동작을 따라한거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근까 동작을 따라해서 안무에 넣었단 소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거면 문제 없는거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가 문제있다고 한거 아니고 별별거 따라한다고 한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6에게
댓쓰니가 말한 카피라는 말 자체는 문제있는 행동인거 맞는데...? 뒤에 내용은 문제있는게 아닌 것 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36에게
이런 글에서 “별별거 다 카피하던데” “따라서 연습했다” 이건 너무 문제 있는 거라고 읽히는데? 또 뒤에 덧붙여서는 안무에 넣은 건 아니라고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58에게
저 두그룹 이름 나와서 하는 말이었어 세계관이랑 뭐 다른거 문제된다며 그래서 별별거 카피한다고 한 거 ㅇㅇ 그리고 멤버 본인이 라디오에서 자기곡 연습할때 회사에서 따라보고 연습하라고 했다고 함 아마 뒤로 넘어가는거였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36에게
아니 그니까 안무영상을 보고 따라서 연습한게 왜 카피가 되는지를 물어본 건데 누가 보면 대놓고 안무 가져다가 쓴 줄 알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엥 어디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따라한게 카피라구 보는거야? 오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22엥?......커버하듯이 안무 연습한걸로 지금 표절했다 하는건가?....뇌절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정확히 무슨상황에서 말한건데? 앞뒤 상황을 알아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뭐라는거야 말을 왜 이렇게하니 ㅋㅋㅋ 뇌절도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작 작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투유 언급은 한 번 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일단 난 심인데 처음 들어봄... 갑자기 주어를 왜 까 근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얘들악!!!!! 근데 이거 혼자만의 의견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 말대로 독방에서 얘기 일절xx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궁금하면 엔시티 투유 쳐봐
난 다른 쪽 영상은 몰라서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심인데 처음 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엥? 투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맞음 ... 독방에서 잠깐 말나오긴했는데 모든 사람들의 의견은 아님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더보이즈는 왜 또 끌고 나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심들도 모르는 얘기고 더보이즈는 디비디도 안 나왔대 주어 모르는데 찔러보는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디비디얘기 아니라던데...?걍 자컨이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 그래? 아까 디비디 어쩌구 해서 난 그런 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디비디라는게 다른 돌들은 디비디에서나 하던거다 이 말이었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항 근데 그럼 그게 컨텐츠 표절인게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건 무슨 컨텐츠인지 몰라서 모르겠어 아까 글에서는 디비디가 이렇게 언급된거란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ㅇㅋㅇㅋ 무슨 얘긴지 알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심인데 아까 글 보고 세계관 얘기 보고는 우린가 했는데
자컨도라길래 우리아니구나 확신했는데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세계관 표절로 옛날부터 말 나왔지 않아..? 그거 피드백 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ㄴㄴ 피드백 앖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디비디가 나오지가 않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세계관은 여러번 그런거 기억나는데 소속사에서 인포글 직접 글삭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심인데 자컨얘기는 첨들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이렇ㄱㅔ 이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도 이렇게 이해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도 이렇게 이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맞는거같음 주어까졌다고 하니까 글삭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 그 글쓴이는 원글 삭제했네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ㄷㅂㅇㅈ는 어떤 컨텐츤데? 보고 판단해야 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설마 다른멤버들한테 한마디씩하는 그거 말하는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지금 엔시티독방 다들 사라진 강쥐찾고있는데 먼소리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오복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복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김정우(나의 강쥐)가 왓다가 사라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유두 갈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 댓 왤케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복이를 찾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더보이즈 세계관이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찾아보니까 롤페식으로 영상 남기고 보는 컨텐츠같은데 이게 따라했다고 할만한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 사람이 그랬어.. 한 사람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까 글에선 몇몇 댓에 동조하는 거 있어서.... 보니까 여긴 다들 모르는 분위긴데 세계관 문제랑 더해져서 속상한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ㅇㅇ 동조하는 댓 꽤 있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다른멤버한테 하고 싶은 말을 영상 찍은게 따라한거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 글쓴이 혼자만의 의견이야,,,여기 댓만 봐도 어리둥절한 심들 많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정확히 따라한거 맞아? 그 글에서 쓰니는 완전 확실하다는듯이 말하고 댓글에서도 몇몇 공감하던데 그리고 독방에 말 나왔었다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다른 그룹같은데 비슷한 거 없던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타팬인데 멤버가 다른 멤버한테 하고싶은 말 하는거는 내 본 컨텐츠에도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설마 로투킹 생방전에 멤버들한테 영상편지 남긴거 그거 말하는건가?뭐 말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니 나도 덥즈 자컨보면서 투유 비슷하네 생각은 들었어도 걍... 그러려니 했는데 그렇게 따지면 서로 비슷한것들 있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투유 비슷하단 얘기 많이 봤음 나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세계관 표절은 맞고 자컨은 애매한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세계관 비슷하다는 말 나왔던 팀인데 자컨에서 비슷한 컨텐츠가 나왔어서 그런듯..그 비슷한 자컨은 투유...나는 둘 다 비슷하다는 생각 하긴 했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남들이 봤을땐 하나의 거대한 아들 맘 판인데
14:23 l 조회 1
콩콩팜팜 아쉽다…
14:23 l 조회 1
ㅊㅅ엔터는 요즘 뭐 사고친거 있어?2
14:22 l 조회 25
미국인들은 일본에게 진주만 습격당해도 일본에 대한 호감도가 엄청 높네1
14:22 l 조회 17
건호 진짜 1
14:21 l 조회 9
희승 그룹 활동 안하는거 ㄹㅇ 아쉽긴하다3
14:20 l 조회 33
익들아 놀티켓 계정 하나에 똑같은 콘서트3
14:20 l 조회 23
머리카락 얇은 곱슬이 진짜 노답인듯..7
14:20 l 조회 33
한유진 얼굴 진짜2
14:20 l 조회 19 l 추천 1
위고비랑 마운자로 차이가 뭐야?
14:20 l 조회 26
일본콘서트 피아 아레나< 여기 가본 사람? 어때?2
14:20 l 조회 21
내 본진 이번 컴백 성적 자체는 커하 아닌데 성공인거 같음4
14:20 l 조회 28
리오랑 상원이 옆태 진짜 비슷하다
14:20 l 조회 14
티빙 정보 털린 김에 테무 가입 했는데 은근 살게 없다1
14:19 l 조회 14
아니 추천탭에 떳길래 봣는데 극우들 저능해…
14:19 l 조회 18
놀티켓(야놀자) 용병 맡기면 카카오페이 결제 가능해?9
14:18 l 조회 20
페이페이돔(후쿠오카)이랑 쿄세라돔(오사카)중에 추천 좀 해줘! 자리는 멀 거 같음 둘다4
14:17 l 조회 17
기부한거 스토리에 올리면 좀 짜치나...... 20
14:16 l 조회 108
너익들의 벅차오르는 남돌곡 공유해줘.. 10
14:16 l 조회 49
이런 ai사진에서 묘하게 연예인 보이는거 불쾌한거같음2
14:16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