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887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7
이 글은 5년 전 (2020/8/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인증도 가능 

+ 보니까 그 글 쓰니만 그렇게 생각한듯
대표 사진
익인1
주어 그 둘이라고 확정 났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독방에서도 그 말 나온거 인정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거 예에엣날에 한 번 나왔다가 다들 아닌거같다고 해서 바로 지워짐 오늘 플은 완전 갑자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저 글 쓰니 혼자 그러는데 뭐 우리팬덤이 다 그런거 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팬덤 전체라 생각 절대 안함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좀 적어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팬덤이 그랬다는 말을 한적이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정전엔 오해할만 했거든 어차피 플늘리는거 정확히 해주는거 나쁘지 않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오키오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른 쓰니들이 그렇게 생각하니 다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그 쓰니만 글케 생각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B->C 이런식으로 영상편지 남기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그거 멤버들한테 영상편지 찍는 영상 아님..? 이거면 진짜 유난이다 저 쓰니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내본도 있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관련글 보면 심들도 ?????? 이런 반응인데 그런 거 글에 추가 좀 해줄 수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킹오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마워 쓰니! 우리 팬덤이 다 그런 의견인 것처럼 보일까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진짜 독방에 글 하나 있었음......플 타지도 않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웃기네..ㅋㅋㅋ 저 쓰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우리팬덤이 나서서 그렇게 얘기한적도없는데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전 본진도 했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런거면 내본도 했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본도 했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영상편지 같은건 예능이나 라디오에서도 자주 하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거 가지고 저런 반응을 한다는게 신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주어 그거 아니고 독방에서 말 나온 적..? 뭐 글 하나있었니..? 나 거진 휴학이라 독방 ㄹㅇ 24시간 상주했는데 그런 글 없었고 처음 표절 어쩌구 한 글에서 쓰니가 DVD 어쩌고 했는데 더보이즈 컨텐츠는 유툽에서 나왔던데? 그리고 우리 예민한 사람으로 몰아가려면 일단 그 전 피드백이나 하라그래 크래커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 글 쓰니는 dvd에서나 하는 컨텐츠다 이런식으로 말했을 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ㄴ 타돌은 디비디에서 했다그랬어 베낀 돌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세계관ㅇㅒ기보고 우리 말하는 건가 했는데 그거보고 우리 아니구나 안심한거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거맞어 그 글쓰니는 저런 컨텐츠 타돌들은 딥디에서나 했고 자컨이 아니었는데 타돌은 자컨 따라한다고 한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려? 나는 타돌은 딥디에서 다른 방향으로 하고 자기본은 또 다른 방향으로 했다길래 딥디에서 했다는 얘긴 줄 알앗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심인데 그런 말 처음 들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런팬은 왜 그럴까 나 같팬이어도 짜증남
괜히 욕먹게 만드는에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까 그 표절 글이 그거라고? 그거 내용이 다른멤버한테 하고싶은말 하는거야? 그건 내본도있는데 뭐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 그거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심인데 독방에서 그걸로 플탄적 한번도 없음... 나 백수즈니라 독방 완전 상주한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나 심인데 왜 갑자기 저 글쓴이는 저런거야? 아무이유없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대전시 빛 1조 5천억 인수위 "사실상 파산 위기"
22:41 l 조회 1
아일릿 멤들 가발 말고 염색한적잇나??
22:41 l 조회 1
이것도 익들 기준 병크에 해당?
22:41 l 조회 1
오시온 앤나 마에다 리쿠 니네 모해
22:41 l 조회 7
남부연합기 이건 또 뭔 일임?
22:40 l 조회 28
웨이크원 채용 궁금한게
22:40 l 조회 18
밑에 누가 조회수글 올렸는데 프로모 아니냐고 한게 이상한가
22:40 l 조회 14
한유진들아 이날 언제야??1
22:40 l 조회 10
북미권이면 안 배워도 그냥 자연스럽게 알게돼1
22:40 l 조회 39
회사끼리 연생 정보 공유 되나? 1
22:40 l 조회 15
술 마시고 쿠팡 주문시킨 사람이랰ㅋㅋㅋㅋㅋㅋㅋ
22:39 l 조회 27
오늘뜬 성한빈 어깨볼래?2
22:39 l 조회 20
그냥 뉴욕에서 학교다닐때2
22:39 l 조회 57
아무리봐도 부산이즈굿보다 다이내믹부산이다
22:39 l 조회 16
북미문화권에서 남부연합기는 한국에서의 욱일기 급임12
22:39 l 조회 132
라이즈 수록곡 맛집이다4
22:39 l 조회 21 l 추천 1
유준이 육아일기 1화 방영도 전에 공개됐던 모습들1
22:38 l 조회 29
저 국기 어릴때 부터 학교에서 가르치는거 아냐?3
22:38 l 조회 59
저런 논란 터질 때마다 궁금한 거 3
22:37 l 조회 98
엄마아빠가 방문 닫는거 싫어해서 진짜 미쳐버리겠어6
22:37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