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9477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5년 전 (2020/8/14) 게시물이에요
아무리 그룹 노래에서만 안거슬리면 된다지만 아이돌 노래는 그저그렇다라는 편견 깨기위해서 노력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디... 사과할것도 아니면서,,, 그래서 연차 낮은 그룹들은 그런거 보여불 기회가 적으니까 그러려니 하는거지... 뭐 솔로활동 이런거까지 바라는게 아니라 라디오건 방송이건 자컨이건 가수 타이틀 안 부끄러울만한 아이돌들은 다 부르고 증명하더라 아직 이럴 기회 없는 본진 둔사람들는 팬이 더 잘 일테니까 내본진이 이게 가능한가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보면됨ㅋㅋㅋ 음이 올라갈까 안정하게 완곡할수 있을까 일케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그 무엇보다 가순데 노래를 잘해야지 아무리 퍼포먼스 위주로 굴러가돜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난 오히려 아이돌이랑 가수 선을 명확하게 그으려는게 더 화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도훈 빨머
18:26 l 조회 1
우리판은 스밍 툽 열심히해서 개좋음 솔직히 타판들이 개부러워하고
18:26 l 조회 1
우리판은 거의 아무도 스밍얘기안함
18:26 l 조회 1
좋은 노래 내오면 될거아냐 왜 팬탓을 함
18:26 l 조회 7
이강인 히위고 언제 뜰가 ㄷㄱㄷㄱㄷㄱ
18:26 l 조회 4
헐 전기차 타면 멀미하는 거 맞아???1
18:26 l 조회 6
오 도훈 데뷔후 첨 탈색이래
18:25 l 조회 17
근데 스밍하라고 승질내는사람들 보면 신기하긴해
18:25 l 조회 16
나 팬미팅 왔는데 옆자리 사람 계속 키캡두들겨2
18:25 l 조회 12
빅뱅콘 끝나고 대화역에서 탈 생각 안하는게 낫겠지
18:25 l 조회 6
다음 빙고 경기는 언제야
18:25 l 조회 7
재현 인스타 진짜 쥑인다
18:24 l 조회 67
레몬탱 뒤에 웅장하게 깔리는 비트 ㄹㅇ 좋다
18:24 l 조회 8
재현 팬콘 도는 거 보니까
18:24 l 조회 21
싸이 올해 흠뻑쇼 VCR 오프닝 박지훈 단종이네ㅎㅎ
18:24 l 조회 22
너무 심심함 다들 지금 뭐해2
18:24 l 조회 12
선수풀이 항상 좋은게 아닌데 이 타이밍에 감독이 참
18:24 l 조회 7
빙수 먹었다고 배부르다니 ㄷㄷ
18:23 l 조회 5
근데 조합정병진짜 지겨움
18:23 l 조회 26
와 내가 아는 5060대 여자분들 전부 억단위로 주식굴리심ㅋㅋㅋㅋ
18:2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