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이 포카 달라고 하고 음료 시키고 컵홀더 구경하고 있는데 여성분 세분이 들어오셨음... 전시된 컵홀더 보시더니 어 누구 생일인가바~! 하시길래 뿌듯해하고 있는데 어떤분이 아 방탄 진!!! 이러는거 ㅋㅋㅋㅋㅋ... 정국이라구 크게 써져 이짜나요..! 알려주고눈 싶은데 갑자기 가서 내일 생일은 우리 정국이구 석진인 12월 4일이랍니다^^ 할 순 없자낰ㅋㅋㅋㅋㅋ 마침 내 음료랑 포카 주시길래 내가 이때다 하고 아! 우리 정!국!이 포카!! 넘 이쁘다!!! 이랬음... 왜 그랬는진 몰라... 여자분들이 갑자기 깨르륵 웃더니 그래 진 아니고 정국이네~ 잘생기셨네~ 생일 축하드려요~! 이러셨음... 본인들 컵홀더도 주셨음 감사합니다

인스티즈앱
지미니 먹는거 보니까ㅋㅋㅋ 파인다이닝 절대 못감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