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3361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5년 전 (2020/9/01) 게시물이에요
오래된 노래 멍좋아서 그런데 노래 추천좀 더 해주라......진짜 잘부른다
대표 사진
익인1
서시 ㅠㅠㅠㅠㅠㅠㅠ 유튜브로 봐줘 너의모든순간 도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비상도 좋고 ㅠㅠㅠㅠ 정말 사랑했을까도 좋아 ㅜㅜ트로트도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귀는 편견 없어 다 추천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중에 그대를 만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엄마의 노래(이건 트로튼데 진ㅋ자 좋아 눈물좔좔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고 미트 경연때 부른건 다 너무 좋아서 다 들어조 ㅠㅜㅜㅜ백지영이랑 부른 잊지말아요 도 너무 좋고 총맞은것처럼도 레전드..임창정노래 오랜만이야도 짱좋음 아니 이정도면 다 좋다 하는거같네 .....( 이상 영탁 팬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탁팬인게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어머니가 좋아하는 영탁쒸...우리집 첫째 영탁씨인줄 알았잖아....추천 곰아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임영웅 품고 다니는 영탁팬이얌 ㅎㅎ...울 영웅이가 부른 노래 사실 다 좋아ㅠㅠㅠㅠㅠㅠ 귀호강 하는 밤이 되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시
사랑의바보
크리스마스니까

아임유얼스

그런사람또없습니다
모든날모든순간
진달래꽃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로트 좋으면

비나리
사랑이이런건가요
엄마의노래
빗속을둘이서
경연때 부른 노래는 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겨울의찻집
아 맞다 상사화!!! 이게 레전드인데
그리움만쌓이네
옛사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좋아 오늘 달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내 최애무대는 울면서후회하네 인데 다른가수랑 같이 부른거라 말은 안했지만 이것도 꼭 들어봐주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응응 다볼꺼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잘생겼어 솔직히 저얼굴에 저 피지컬에 그 노래실력이면 진심 양심없는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임정 인정 인정 인정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1귀 나랑 완전 똑같아 난 여기에 그거 그거 그거 그거 있자나 그거뭐더라 그그그그그그그그그 아로하! 부모님과 강릉 왕복2번하고 내린 결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램 꼭 들어줘ㅜㅜ 엄마가 좋아해서 계속 들었는데 울림 최고야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을거 괘많뉔ㅋㅋㅋㅋㅋㅋ쪼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국수나무에서 뭐 먹어야됨130 06.24 17:383790 0
연예만찬가가 유명한 노래야?92 06.24 18:392341 0
연예 남아공전 라인업 레전드네(n)71 8:454402 0
드영배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172 06.24 20:545303 0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2404 9:332332 1
OnAir 매번 월그컵마다 아쉬워 경기였는데
11:33 l 조회 1
와 근데 여기서 32강 못올라가면 진짜 레전드다
11:33 l 조회 1
OnAir 지성팍 영표리 나와서 하는게
11:33 l 조회 1
OnAir 진짜 축구 잘 모르는 사람인데
11:33 l 조회 1
이영표도 이해 못하는 김민재 교체
11:33 l 조회 1
홍명보 쟤는 전반에서 왜 손흥민을 뺀 건지 지도 모를듯
11:33 l 조회 1
OnAir 엊그제 본 라이즈 위시가 지금 축구 더 재밋고 잘함
11:33 l 조회 1
나 축구 알못인데
11:33 l 조회 1
OnAir 미아 태클;;;
11:33 l 조회 1
OnAir 설영우는 왜 아직까지 안빼는거야?
11:33 l 조회 1
OnAir 안돼 강인아
11:33 l 조회 1
1승2패 3위면 가능성 큰것도 아닌데,,, 진짜 비겨야됨
11:33 l 조회 1
홍명보 설영우의 지능형 안티 아닐까
11:33 l 조회 2
OnAir 월드컵 결과 어떻게 되든 홍명보는 짤리겠지??
11:33 l 조회 2
OnAir 누가 이기래??? 무승부만 하라고
11:33 l 조회 3
OnAir 조규성 넣어 조규성 넣어 조규성 넣어
11:33 l 조회 2
제발 한골 넣자 … 제발 제발…..
11:33 l 조회 3
OnAir 조3위여도 2패라 떨어질 확률이 높다는데?ㅠㅠ
11:33 l 조회 17
한국 축구대표님은 쳐박아라 진짜
11:33 l 조회 9
OnAir 홍 우리가 져도 멕시코가 이기면 한국이 2위라고 생각하는 거 아니야?
11:3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