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3407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7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만 구시대에 사는 거니? 난 주기적 자컨 있으면 브이앱 일 년 안 와도 신경 안 쓰임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요즘 애들은 그게 아닌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또 다르데..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깐.....그것도 시간내서 찍는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떡밥 많으면 소통 신경 안쓰임 그래서 신기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컨도 결국 팬들 위해서 찍는건데 뭐가 다른건지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컨이랑은 또 다르대 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건 당연한거래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컨없는 내본진.... 자컨많다는거 그저 부러울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우린 쏟아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ㅜㅠㅠ우린 거의없어 마지막이 아마 2-3달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억... 회사가 뭐 안 해줘?! 익인이 본진네 회사분들... 일 하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사가 일을 안해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속상함 안그래도 몇 없는팬들 남아있는팬들도 다 떨어져나가는게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자컨 있는 게 소통 많은 거 보다 훨씬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투본인데 이시국에 자컨 없는 거 진짜 힘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우린 소통 그만하고 자컨보고싶은정도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아무 생각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소통? 걍 아예 없어도 자컨만 많으면 5천배 더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따로라고봐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자컨도 좋지만 얘 말하고 그런 거 보는 건 또 다른 느낌이야.. 소통으로 욕한 적 한 번도 없지만 다르긴 하다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것도 한 몇 달에 한 번 이정도 와야 할 말이 쌓이지 일주일에 한 번 이렇게 오면 말 할 게 쌓이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 tmi만 풀다 갈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호엥 그냥 밥 뭐 먹었다 이런 거 듣는 게 좋은 건데
어 맞아 tmi듣는 거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자컨 많이 찍는 데소통까지 바라는 건 좀...가수가 너무 힘들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헐 맞네 생각해보니까 소통이 차고 넘치지는 않는데 자컨이 차고넘처서 아무생각이 없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정. 아 맨날 보잖아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린 소통도 없는데 자컨도 거의 없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소통도 결국엔 떡밥 아니여? 나는 자컨이고 브이앱이고 공계 글이고 걍 암거나 올라오는 거 있음 괜찮던데 전에 소통 일주일에 두 번도 평균이라는 거 보고 놀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나도 완전 그래.. 자컨있으면 많이 소통안해도 바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안정환도 선수들 지적했자너
14:15 l 조회 1
혹시 귀네슈 감독 알아?
14:14 l 조회 7
아이돌로 수요많은거랑 남친으로 수요많을 스타일이랑 달라?2
14:14 l 조회 15
나는 감독탓만 하는거 솔직히 물음표임1
14:13 l 조회 26
산부인과에서 전신마취 수술해야되면 남의사말고 여의사한테 갈거야?7
14:13 l 조회 23
굿즈 어떻게 하면 잘 팔려?ㅜㅜ7
14:12 l 조회 35
진짜 우리집은 엄마 때문인지 항상 진돗개만 키워...2
14:12 l 조회 42
인터뷰할때 거짓말탐지기도 같이 연결해서 하자
14:12 l 조회 9
국대들 오면 경기장에서 가만히 멀뚱멀뚱
14:12 l 조회 27
축알못인데 32강2
14:12 l 조회 16
근데 김건희 이제 여사가 아닌데 언론사는 왜 여사라고 칭하는거임?
14:12 l 조회 14
이강인이 주로 맡는 그 포지션이1
14:11 l 조회 39
인티의 힘을 보여주세요 사람 좀 찾아주라,,1
14:11 l 조회 64
그래도 손흥민 전성기에 해축본건 즐거웠다...1
14:11 l 조회 18
다른 나라 경기도 보는 익들은 축구 우승 국가 어디라고 생각해?3
14:11 l 조회 24
김승규는 평생 낙인찍힐듯 멕시코전 실책으로3
14:11 l 조회 69
축구 전술이 엄청 중요하구나1
14:11 l 조회 11
원빈 어제 라방 보고 부끄러워짐2
14:11 l 조회 32
선수를 까더라도 손흥민, 이강인, 옌스 이 셋은 솔까2
14:11 l 조회 50
가나야 스페인아 이집트야 해줘5
14:1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