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예전부터 은근 자주 팬때문에 가수가 싫으네 예전엔 안 좋아했었는데 요즘은 좋다 ㅇㅈ ??? 안티였고 안티 된게 뭔 자랑이라고 떳떳해? 주어 없으면 뭐 한탄이겠거니 하겠는데 내 본진으로 대놓고 저러는거 진짜 많이 봄 남 싫어하는거 꾸역꾸역 이유 만들어서 정당화 하지 말어 그 가수가 직접 피해를 줬음? 그것도 아니잖아
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예전부터 은근 자주 팬때문에 가수가 싫으네 예전엔 안 좋아했었는데 요즘은 좋다 ㅇㅈ ??? 안티였고 안티 된게 뭔 자랑이라고 떳떳해? 주어 없으면 뭐 한탄이겠거니 하겠는데 내 본진으로 대놓고 저러는거 진짜 많이 봄 남 싫어하는거 꾸역꾸역 이유 만들어서 정당화 하지 말어 그 가수가 직접 피해를 줬음? 그것도 아니잖아

인스티즈앱
허남준 개웃기게 프사 설정도 한번에 못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