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776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안자는 아이폰 익들아 폰꾸민거 자랑 좀 하고가줘 | 인스티즈

 

나도 심심할때 익들꺼 참고해서 바꿔보기도 하고 

다른 익들 꾸민거 궁금허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이쁘다 저거 밑에 있는건 어떤 앱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앱 사진은 어떻게 바꿔?
질문 많아서 미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앱사진은 네이버에 "아이폰 배경화면 아이콘" 치면 자세하게 나와있는 블로그들 있을거여 난 거기 참고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ㅓ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젯으로 있는 리마인더에 일정 대신 저 이모티콘들 넣은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오오오 신기하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거 쫌 와방간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나 하단 장미 사진들 공유좀 해줄수 잇을까 누무 예벼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왓싀 다들 폴더도 이쁘게 잘했네 난 그냥 셋뚜셋뚜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잠금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쁘다 탄소가 만든거야? 올빗님 느낌나고 좋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즈엉답 올빗님꺼 마자 헤헿😀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와우 맞췃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이쁘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폴더 가사로 해도 간지인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같은 익 없냐.. 브이앱보면서 트위터나 인티할수 있다는거에만 놀라는... 도대체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꾸미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히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봉아 노래 바? 공유해줄 수 있어ㅠ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0 ━❍─ 3:0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우리 애들 노래 가사 영어로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색으로 놔둬줘!! 그게 뭔가 더 이지훈씨랑 잘 어울리고 밑에 고양이들하고 잘어울령 너익꺼도 이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포토위젯먼 위에 어떻개 잇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우헤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파란색 통일감 예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허어어엌 혹시 연준님 사진들 줄 수 있으신지요ㅠㅠㅠㅠ 타팬인데 너무 이뻐서 저장하고시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요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끼요옷 고마웟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아앜 진짜 넘잘생.... 고마워ㅠㅠㅠㅠㅠ 두밧두님들 컴백하면 내가 열씨미 스밍돌릴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ㅎㅎ고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 뿔아 나도 연준이 이 사진으로 폰꾸중인데 작은 위젯 사진 줄 수 있을까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위에 사진 두 장이 위젯 사진들이야! 크기가 달라서 못알아봤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앗 아닝 ㅠㅠ 아까는 펌금지되어있었어서.. 내가 잘못본건가 ㅠㅠㅠ 아무튼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항 ㅎㅎ 연주니로 예쁘게 꾸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빛이쟈나 내껀 독방에서 봤겠꾼,,,ㅎㅎㅎ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빛--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아 따란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나름 꾸민거임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ㄲ 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나 홍명보 자진사퇴 영상봐도 참았는데 이건 진짜 긁힌다ㅋㅋ
3:10 l 조회 22
모든 욕은 결국 여자 욕하는 플로 향한다는 말
3:10 l 조회 11
가끔 자다가 종아리 근육 꼬이는거? 나만 그래?11
3:08 l 조회 35
최애가 45살 될때 23살이랑 결혼하겠다고 하면 어때?4
3:08 l 조회 29
내돌 챌린지 해주는돌 고맙다는 생각은 안해봤는데1
3:08 l 조회 41
타돌 콘서트 초대받은 돌은 끝까지 보고 가??아님 중간에 가??3
3:07 l 조회 44
홍명보
3:07 l 조회 10
남돌이 여돌춤 출때 부끄럽다고 빼거나 디테일 다 삭제해버리면 안바라겠지만1
3:06 l 조회 60
자진사퇴라고?
3:06 l 조회 20
손흥민 왤케 안쓰럽냐 ㅠㅠㅠㅠㅠㅠㅠㅠ
3:05 l 조회 35
난 진짜 그래도 축구 32강 가길 바랬음1
3:04 l 조회 14
ㅍㅁ메인땡땡 걍 딴멤이 하라하고 싶다
3:03 l 조회 52
마카로니엔피츠 아는 익
3:03 l 조회 12
얘들아! 들어와 봥! 이걸 들어 줘! 11
3:03 l 조회 61
헐 버논 머리 언제 이렇게 길었어?2
3:01 l 조회 60
승한이랑 태산 아직도 친하게 지내는구나3
3:00 l 조회 255
우리같팬들은 왜이렇게 여돌춤 추는걸 보고싶어할까 너네도그럼?26
3:00 l 조회 213
클리슨만이 ㄹㅇ 해줘축구지
2:59 l 조회 32
월드컵화제성이 미친거 체감되는게
2:59 l 조회 94
와 근데 챌린지 저렇게 하는게 더 힘들겠다...1
2:59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