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776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3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특히 두번째 사진. 

그냥 정국 옛날 사진이네 했는데 

방탄 정국이 아니라 일본 아이돌이라네  

그냥 우연히 비슷한 상황이 아니라 아예 맘먹고 따라하는 사람인가봐  

일반인이면 코스프레라고 생각하기라도 할텐데 

본인도 아이돌이라면서 왜 이렇게 대놓고 따라하는거야 

괜히 내가 다 기분이 이상하고 그러네  

헐 이게모람,. 그냥 정국 사진이구나 싶었는데 아니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한동안 저런 사람들 꽤 있었음... 정국이뿐만 아니라 다른멤도ㅠㅠㅠㅋㅋㅋ 팬미팅도함 지들끼리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본인도 아이돌이라고??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일본 아이돌이래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바네 심각하게
팬미팅?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ㅋㅋㅋㅋ 같이 사진도 찍어줌ㅋㅋㅋ 얼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기가 많으니 별 일이 다 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타팬2
????? 헐 근데 저 첫짤에 찐 정국님 사진도 있는거지??? 너무 똑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순서상
정국, 따라쟁이, 정국, 따라쟁이 이렇게 붙여놓은것 같애 누가. 비교해서 보기 쉬우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타팬2
진짜 별짓을 다한다...ㅋㅋㅋㅋ대리수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존심을 이기는 팬심이네 라고 생각하는게 최선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일본은 회사에서 관리같은거 따로 안하나? 저렇게까지 따라하면 본인들한테도 좋을게 뭐가 있을까 싶은데
터치를 영 안하나보네
문화차이라고 생각해야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돌 산업?이라 해야하나 이런게 우리나라만큼 발전 돼있지 않아서 인식이나 개념 같은것도 낮은듯...? 어디지 대만인가 중국 필리핀 뭐 이런데서도 우리나라 아이돌 그대로 배껴서 노래 내고 화보 찍고 그러잖아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살다살다 이런 ㅅ 1ㄲ 처음봄
1:13 l 조회 2
카타르때 16강 가서 솔직히 기대하고 있었는데
1:13 l 조회 9
구자철이 월드컵 주장했을 나이=지금 이강인 나이
1:13 l 조회 10
메시는 다섯살때 첫사랑이랑 결혼했대 ㅇㅇ
1:13 l 조회 7
원빈이 레전드 비몽사몽 라방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
1:13 l 조회 3
근데 벤투도 욕먹었었어??
1:13 l 조회 8
다음 감독은 언제 알 수 있어?
1:13 l 조회 7
저 기자회견 선수들이 안봤으면 좋겠다
1:13 l 조회 14
중원에서 공배급해주는 사람 없어지니깐1
1:13 l 조회 16
홍명보 퇴장하는 짤봐봐 뒷주머니에 손넣고 여유롭게 나감
1:12 l 조회 31
나이 50 넘은 아저씨가 머리 기르고 다닐때부터 나르같았어
1:12 l 조회 11
카타르월드컵 우루과이 가나 포루투칼 경기 다 존잼이었음1
1:12 l 조회 9
주머니에 손넣고 퇴장하는거에서 최종 정떨
1:12 l 조회 5
지금 티켓팅 개망친 딱 그런 기분이야
1:12 l 조회 7
아이유 자장가 노래의 화자와 청자를 반대로 알고있었네
1:12 l 조회 22
와 근데 4년 이렇게 날리는거? ㅋㅋㅋ
1:12 l 조회 28
사퇴가 무슨 마을 이장직 사퇸줄아나
1:12 l 조회 12
지금 자는 사람들 낼 일어나자마자 핵폭탄 마주치는급이네
1:12 l 조회 24
구자철 아직도 브라질월드컵 얘기만 나오면 울컥하는사람이다,,,2
1:11 l 조회 47
국감 언제 열까
1:1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