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7768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하이픈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9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다이너마이트 흥하고 인더숲같은 떡밥 있어서 그런가...? 유튭 인동에 영상 자주 올라가서 그런가...? 아무튼 뭔지 몰라도 요즘에 입덕한지 얼마안된 아미들 엄청 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이글도 지금 조회수 쩔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입 ㄹㅇ 아니쥬때부터 꾸준함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작은관심을 갖고 찾아봤다간 입덕루트인데 티비노출을 해서그런가🤦‍♀️🤦‍♀️환영하지만 내포도남겨조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뇽 나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아이돌에 관심없는 우리 엄마 아빠가 입덕하심.... 밥 먹을 때 달방 필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어..........그거 멋지다....즐거운 식사시간~~부러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엄마 요즘 방탄 영상 보심 특히 알엠님 똑똑하다고 좋아하시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야 나야! 신곡 너무 좋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머글 유입이 꾸준한듯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남자친구도 입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으면서 폰보고 있으면 무조건 방탄임ㅋㅋㅋㅋㅋ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방탄은 머글 유입이 엄청남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머글파이 엄청 끌어모음 ㄹㅇ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머글 유입 꾸준히 늘고 있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거나.....4ㅇ전 입덕했숨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콘서트...너무 가고시퍼여...방탄 노래로 입덕해서 실제로 듣고 싶ㅍ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방방콘
방방콘 더 라이브
다마
핫백1위
인더숲
등등
열심히 유입 쓸어담고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또 빌보드1위한 애들 궁금하서 찾아보다가 입덕해버린 케이스도 많을걸? 일단 우리 엄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빌보드로 관심 갖다가 무대 영상 보고 입덕한 사람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방탄은 유입조차 어나더야 빌보드 1위하고 사람들이 뭔데! 하고 찾아보다 입덕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잠깐 돌에 관심 가지다 다시 머글로 돌아간 친구도 이번에 입덕을 해버림ㅋㅋㅋ쿠ㅠㅠㅠ 편견도 깼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거 나야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주변 머글입덕 많아!ㅋㅋㅋㅋㅋ 근데 아직 라이트느낌이라 물어보는거 하나씩 알려주는중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남동생 얼마전까지 나한테 열씨미 방탄에 대해 물어보더니 결국 인더숲 결제하고 보더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방탄의 귀여움을 다 안 거... 라규 생각.. 비사이드랑.. 인더숲...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본인 무기들로 사람들 입덕 시킨 라고 생각해! 자체 컨텐츠도 탄탄하게 꾸려왔고 히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됑....우리 애기들 귀여운 거 숨기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유툽으로 방탄 접하면 끝
개미지옥이야
정신차려보면 어느새 입덕했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유트브 인동 자주1위라 요즘 유트브보는사람도많고 방탄은 좀만 관심가져보면 어느새 호로록당하기쉽기도하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베옾미 가사듣고 어제 입덕한 사람 나야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금 밀린자컨 보느라 행복해(❁ᴗ͈ˬᴗ͈)⁾⁾⁾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임생은 포옛을 만나러 유럽까지 갔었음. 유럽갔다 새벽에 도착하자마자 빵집가서 홍명보 만나서 감독해달라 부탁한거 이거 개 수상하..
1:41 l 조회 1
홍명보 사퇴 경력직이었구나
1:41 l 조회 1
눈물남 이게 전생같아
1:41 l 조회 9
32강 떨어지기 잘했어 지금보니까
1:41 l 조회 6
아 내돌 스타쉽인데 벌써 걱정됨
1:40 l 조회 20
챌린지할때 표정 다양하게 안쓰지 않아?1
1:40 l 조회 20
또 쟤야
1:40 l 조회 24
백승호는 폼 어때?1
1:40 l 조회 24
근데 지금 축협에 의사결정 할 사람들이 있긴 해?1
1:39 l 조회 10
겉절이 수육 칼국수 말고 잘 어울리는 거 멀까6
1:39 l 조회 30
진짜 아니 왜 전국민 상대로 기싸움을 하는거임???
1:39 l 조회 9
내가 더운게 지금 빡쳐서 그런거엿나했는데
1:39 l 조회 18
스타쉽은 신인돌들 컴백텀 6개월 이난리인것부터 고쳐야됨
1:39 l 조회 17
32강 걍 떨어져라 했는데 막상 떨어지니까 너무 슬픔1
1:39 l 조회 17
나 진짜 화 개많아서 감스트 방송 보면 진정됨3
1:39 l 조회 38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경기
1:39 l 조회 9
사퇴 빨리한편임??
1:39 l 조회 10
잘 풀렸으면 이승우 백승호 장결희가 지금 주축인데2
1:39 l 조회 46
ㅇㄴ이강인 베스트 11 뽑혔는데…..1
1:39 l 조회 30
32강부터는 지면 바로 탈락이야?8
1:38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