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802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샤이니 엔시티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08
이 글은 5년 전 (2020/9/21) 게시물이에요

이제 22명이 이태용만 쳐다보고잇는 거냐며 | 인스티즈

이번에도 리더 대행의 임무를 맡으셨을지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개마노아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거 봤는데 ㅋㅋㅋ 아 강쥐 귀여워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용아... 고고마말랭이 열심히 먹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용이 힘내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용이 파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포인트는 저렇게 긴 화면에 다 못 들어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용이 홧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용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울용이 할수있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우리 용이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정도면 담임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ㅇㄴ 맞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ㄴㄴㄴ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ㅇㄴㅋㅋㅋㅋㅋ와 맞넹ㅋㅋㅋㅋㅇㄴㅋ진짴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아 맞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건 리더 아니고 담임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티용,,,우리빠부 화이팅이야 고고마말랭이 마니 머거...밥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웅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zzzzzzzz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ㅌㅋㅋㅋㅋㅋㅋ요새는 ㄹㅇ로 한 학급이 스물몇명 된다며..? 찐으로 담임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닠ㄱㅋㄱㅋㄱ 귀엽닼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담임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놀랍게도 이 안에 2018이 다 안나왓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ㄴ 용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제 2줄 서기 해야겠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러분~~ 여기 두줄로 맞춰서 서세요~ 자 찍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명이면 거의 반 하나 수준ㅇㅣ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태용아 화이팅ㅠㅠㅠ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태용이 리더였어??태용이 맏형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7 리더고 단체활동 때 리더대행이야 맏형은 태일이고 태용은 셋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호 그렇구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도영이 안 들리는데요ㅠ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요.. 용이... 할수잇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 용이 화팅❤️ 지금처럼 잘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견한 울 리더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찐으로 담임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담임 대행이에요 이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 담임이네...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담임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담임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용 그럼 막 관심받으면 귀 빨개지고 그런건 없겠다 평소에 하도 단련돼 있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담임 누구야 진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담임이랰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바야 담임쌤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빡세다ㅋㄱㅋㄱㄱ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사진 보는 내가 다 식은땀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반장도 아니고 담임이잖앜ㅋㅋ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이렇게 보니까 진짜 많다 단체사진봐도 그냥 많네 했는데 이 사진 왤케 실감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44개의 눈이 다 태용이를 바라보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헤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 실습 간 학교 한 반에 18-20명이었는데ㅋㅋㅋㅋ 엔시티 멤버 수가 더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였으면 울었엌ㅋㅋㅋㅋㅋㅋㅋ 나 주목공포증 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우리반 22명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 부담감 쩔게따 대단하다 태용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ㄹㅇ 담임이넼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엥 근데 왜 22명이야?? 20명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엔시티 21명인데 이제 23명으로 늘었으니 태용 한명빼면 22명이 태용만을 바라본다 이뜻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헐 새멤 들어왔구나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우와 새멤 들어온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두명 더 들어와서 nct 2020 한다고 기사나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우왕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용이가 반장 하고 부반장도 뽑아주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https://twitter.com/uv_hater/status/1239235292306931712?s=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생각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 우리 체고 리더 용이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진지한건지 모르겠는데 진짜 어깨무거우시겠다ㅠㅠㅠㅠㅠㅠ화이팅하세오ㅜㅜ스케줄도 바쁘지않나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태용이 고구마말랭이 서포트 넣어주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반장 부반장도 뽑아줘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진짜 담임이네ㅋㅋㅋㅋㅋ 요새 학교 한반 스무명 남짓이잖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엔시티,..멤버 수 내 친구보다 많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진심 마이크나 확성기 들고 다녀야 할 듯...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타쉽이 여돌 키우더니 자신감이 생겼나
2:00 l 조회 1
지금 챌린지 말 나오는 저번 논란 이거임
2:00 l 조회 1
챌린지 찍고 모니터링 바로 하는데..ㅋㅋㅋㅋ
2:00 l 조회 34
또 또 오바하네 ㅋㅋㅋ하고 봤는데
1:59 l 조회 57
왜 맨날 분위기 좋을만하면 초를 치냐
1:59 l 조회 52
다이어리 사려고 하는데 둘 중에 머가 더 나아 ?
1:59 l 조회 17
뭐지 약간 무심한 바이브 내려다 실패한건가?2
1:59 l 조회 44
그냥 몇분안되는걸 제대로 안해서 플타게만드는게4
1:59 l 조회 50
아 홍명보 때리는 ai영상 많이 나옴1
1:58 l 조회 16
근데 저번에 보니까 챌린지는 보통 상대쪽이 어떤 멤버 가능하냐고 요청한다던데11
1:58 l 조회 119
근데 저건 챌린지의 문제가 아니라 걍 태도문제 아님?
1:58 l 조회 43
챌린지 하고싶은 사람이 하는거 아니였어?3
1:58 l 조회 41
상대가 눈치보는게느껴짐6
1:57 l 조회 114
캐해 고착화 되는 것 같은데 이거 바뀔 일 없ㅅ겠지...? 2
1:57 l 조회 21
축구협회 이임생 이인간 수준이 어떤 ㅅ ㄲ냐하면
1:56 l 조회 58
챌린지 누가만든거임? 진짜 싫음 없어졌으면17
1:56 l 조회 116
하기 싫거나 성의가 없는게 아니라 걍 춤을 못 추는거같은데..11
1:56 l 조회 121
저번에 다른 무성의 챌린지 누구였지9
1:56 l 조회 134
연느 형광나방한테 메달 뺐긴 기분을 내가 또 느껴야 되다니
1:56 l 조회 19
그래서 챌린지를 별루 안좋하는거임3
1:56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