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234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0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스탠딩 마이크도 보통 기타 베이스멤들이랑 다르게  

나는 원필이 저렇게 건반없이 스탠딩 마이크만 세워놓고 노래부르는거 처음보는듯 | 인스티즈 

이렇게 옆으로 오는걸 쓰거나 

 

 

 

나는 원필이 저렇게 건반없이 스탠딩 마이크만 세워놓고 노래부르는거 처음보는듯 | 인스티즈 

나는 원필이 저렇게 건반없이 스탠딩 마이크만 세워놓고 노래부르는거 처음보는듯 | 인스티즈 

간주 때는 이런 모습을 주로 봤는데 

 

 

 

 

 

뭐가 허전하다 했더니 보통 같으면 간주때 바빴을텐데 이번엔 손으로 리듬도 타고 발로 리듬 타고....귀여웠음....
대표 사진
익인1
흐앙 기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잘생겻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악악악 김원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악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좋아!!!!!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좋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서울에 옷 사러 갈때 어디로 감??????
11:30 l 조회 1
오프 못 가면 원래 탈덕하고 싶어져?
11:30 l 조회 1
실시간 진짜 난리난 환율
11:30 l 조회 11
레몬탱 유하 보실분2
11:29 l 조회 39
위버스 대리로 하면 가능해?2
11:28 l 조회 21
황치즈칩 4480원인데1
11:27 l 조회 40
jtbc 회사 망해서 비데 철거함 ㄹㅇ??1
11:27 l 조회 61
스테이씨 시은 너무 이쁘다...1
11:27 l 조회 24
가요대전 텐 나오네
11:27 l 조회 14 l 추천 1
직장인익들아 보통 커피 회사에서 어떻게 마셔?8
11:26 l 조회 55
사인회 마카 뭐 써 보통??1
11:25 l 조회 19
라이즈 구름즈 이영상 도파민싹돔3
11:24 l 조회 70 l 추천 4
정보/소식 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 ICONIC BY MISTAKE 빌보드 핫백 38위 진입17
11:24 l 조회 92
스테이시 윤 키 173에 47.2kg래2
11:23 l 조회 78
#jos소야놀자 #지잡아놀자 #jos바야놀자
11:23 l 조회 24
점심 뭐 먹지 아
11:23 l 조회 8
메시 홀란드 음바페 또 두골씩넣었넼ㅋㅋㅋ2
11:23 l 조회 44
외국 3년 넘게 살다와도 그 나라 언어 못 하는 사람도 있어?11
11:22 l 조회 102
17년전 강아지를 준 아주머니를 찾던 전단지 후기
11:22 l 조회 50 l 추천 2
제일 이해안가는거 텅텅 빈 영화관에 옆자리에 예매하는거16
11:22 l 조회 1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