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24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얻는 것도 있겠지만 이 프로젝트 때문에 팬덤 분열 더 심해진 것도 사실이고 소속사 자체에서 본그룹이랑 차별하는 것도 사실임. 자컨부터 푸쉬 자체가 달라서 현타도 오는 거고...  

 

그냥 내가 쓰루하고 불매하면 되지만 그게 쉽나? 내 본진이 직접 언급하고 소속사가 어떻게든 떠먹이는데. 장기적으로 가면 본그룹만 보고 달려온 팬들한테는 힘든 상황은 맞다고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근데 애들 보면 또 좋아서 걍 흐린눈하고 떡밥 받아먹는다 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덤분열...ㅠㅠ진짜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덤분열은 진짜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그룹팽한테는 힘든 상황인거 맞지 정말ㅠㅠㅠ심지어 당장 본그룹, 본인 군대문제 걸려있는 메버들도 있어서 이런식으로 계속 ㅅㅍㅇ 활동 끼워서 하면 본그룹 활동 1년도 못하고 군대가.. 이런 점이 속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문 하나하나 다 인정
팬덤분열도 심하고 나는 소비도 언급도 일절 안하고 흐린눈 하는데 멤버 통해서도 그렇고 어딜가든 소식은 들리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문 다 받음... 애초에
1. 본그룹 있는 애들을 합쳐서 만든것도 이해X 차라리 신인을 데뷔시키지...
2. 머 상황때문에 어쩔수없이 만들었다해도 슈퍼엠보다 우선되어야 하는건 어쨌든 본그룹/개인솔로 활동인데 전혀 지켜지지 않고 있으니까 여기서 진짜 너무 화남
3. 결정적으로 본그룹과 너무 차이나는 프로모션 방송스케쥴 자컨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엠 하는거에 반의 반이라도 해봐.. 본그룹 팬들 이런 반응은 아니엇을듯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생각보다 골 안터지는데? 2점차 승리 가능한건가
8:29 l 조회 1
일본 스웨덴 둘다 경기 져도 올라가?
8:28 l 조회 1
이임생 얘가 제일 문제임
8:28 l 조회 1
와 일본 압박 개빡세게 해서 볼 뺏어오네
8:28 l 조회 1
아 나도 20억받고 봉사하고싶다
8:28 l 조회 1
히딩크 라는 분 다시 붛러오면 안됨?
8:28 l 조회 1
위시 또 어디가?
8:27 l 조회 1
일본 지금 에이스 선수들 다 빠진 상황이래
8:27 l 조회 1
개웃긴점 연봉 20억받고 대한민국을 위해 봉사한다고 함ㅋㅋ
8:26 l 조회 10
어떤 방법이든 32강 올라가긴햇으면 좋겠다 나는
8:26 l 조회 6
아니 쌰갈 이렇게 하고 홍명보는 20억을 받는다고?3
8:26 l 조회 11
홍명보 연봉 세전 3천으로 맞춰라 뭔 20억이냐1
8:25 l 조회 9
OnAir 일본은 감독도 잘하나? 얼굴 낯이 익은데4
8:24 l 조회 27
해설도 한국이랑 일본 계속 비교하네 일본 잘한다고2
8:23 l 조회 35
치지직 원래 댓글 좀 더러움?9
8:23 l 조회 48
폰으로 일본 경기 중계 볼수있어?3
8:22 l 조회 14
스웨덴이 그 잘생긴 토트넘 선수 있는 곳인가3
8:22 l 조회 41
난 지금 축구 국대 출신들 리뷰 올라오는 것도 짜증나는 게12
8:21 l 조회 164
일본감독 연봉15억 홍명보 20억2
8:21 l 조회 27
일본 역사상 최고의 세대
8:20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