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256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4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진짜 그림체 비슷하고 케미쩌는 주연 드라마없나..
대표 사진
익인1
내 기준 당잠사 배우들 그림체 조합 좋았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뭔내용이야 대체?? 1화보다가 이해안가서 꺼버림 ㅌㅌㅋㅋ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당잠사 2-3화까지였나 봐야 1화가 제대로 이해됐던 거 같움 주인공들의 예지몽? 꿈 얘기들이 연결되어있는 거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나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림체 비슷한진 모르겠는데 동백꽃 그냥 둘다 찰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꿀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뷰인사 남여주 다 좋았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ㅜㅜ 로맨스..개미오줌만큼 있지만 남여주 그림체 완전비슷함 멍뭉이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킬미힐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트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로맨스, 남녀 드라마는 아니지만 타인은 지옥이다 임시완 이동욱 합이 넘 좋았어 ,,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괜 ㄹㅇ 얼굴합 장난아님...ㅋㅋ 근데 다 연기 짱잘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푸른 바다의 전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함틋 당잠사 케미 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건 사실 워낙 사바사라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그림체랑 케미는 상속자들 백일의낭군님 역도요정김복주
럽라는 없지만 스토브리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역도요정김복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 진짜 본인이 좋아하는 그림체 달라서 사바사일걸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도봉순 남여주합 완전좋아했음.....둘다 순딩순딩 댕댕상이라서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배우 뽑을때 연기력이나 인지도를 많이 볼 수 밖에 없는게 현실이지만... 캐릭터 이미지랑 맞는지도 많이 봐줬으면 좋겠음 ㅠ
아무리 연기력이 좋아도 이미지 안맞으면 몰입이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맞아...은근 어렵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어하루조합이 그렇게 좋더라 세상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이코지만 괜찮아,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이거 두 드라마 강력추천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역도요정 김복주.......ㄹㅇㄹㅇ 이다 이번에 악의꽃도 오져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질투의 화신 짱재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당잠사 제발봐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찬란한유산.. 되게 옛날 드라마긴 한데 이승기 한효주 문채원 주연들 얼굴보다보면 정주행 끝나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놔 찬유 진짜 10년이 지나도 내 인생드라마..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질투의화신 별그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얼마전에 사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주인공 둘이 얼굴 그림체 비슷하고 드라마 내용도 기승전결 다 좋았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악의꽃은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래서 사괜이 쩔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쌈마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옌스넣으라고
11:03 l 조회 1
OnAir 손흥민 옌스 조규성 넣어줘
11:03 l 조회 1
OnAir 이 경기 꼬라지를 보고도 이강인 못한다는 애들은 뭐냐
11:03 l 조회 1
OnAir 이강인 해줘 축구는 언제까지 쳐할거임
11:03 l 조회 1
저렇게 쓸거면 설영우를 왜 쓰는지 모르겠어
11:03 l 조회 1
OnAir 나 축알못인데 왜 손흥민을 안넣어...?
11:03 l 조회 1
OnAir 아 윤두준 본인이 감독된 상황극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
11:03 l 조회 1
OnAir 남아공 결정력좋았으면 아까전반에만 최소 3골은먹혔음
11:03 l 조회 1
우리나라 국대팀 무임승차 왤케 많음
11:03 l 조회 1
OnAir 이기고 올라가야 32강 더 분위기 타지
11:03 l 조회 1
OnAir 유효슈팅 0ㅋㅋㅋㅋㅋㅋ
11:03 l 조회 1
OnAir 우리나라 국민들 착해서
11:02 l 조회 1
이와중에 정청래 재평가 ㄷㄷㄷㄷㄷㄷㄷ
11:02 l 조회 1
전술도 없고 뛰지도않고 걍 축구 접어라
11:02 l 조회 1
손흥민 넣으면 중원도 바꿔야댐
11:02 l 조회 1
OnAir 이강인 해줘축구 의존도
11:02 l 조회 1
OnAir 오늘 경기력 진짜 ㄹㅈㄷ n
11:02 l 조회 1
OnAir 손흥민 이재성 옌스 넣자
11:02 l 조회 2
OnAir 전반 45분도 제대로 못 뛰는 거보니까 노잼됨
11:02 l 조회 1
OnAir 명보 갑자기 띵장병 걸렸냐
11:02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