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25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8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데뷔하는 그룹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랜드 서바이벌 그룹ㅇㅏ니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하이픈 이미 있어
아이랜드가 엔하이픈으로 바뀌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프엔씨 신인그룹아녀?
어제 플 탔던거 아녔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무슨 플 있었어..?
어제 안 들어와서..
근데 fnc도 들어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사떴을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에프엔씨도 위버스 들어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나 지금 충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궁금해서 댓글봤는데 씨엘이랑 에프엔씨 그 그룹얘기 있넹.. 나만 몰랐나봐..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뉴 아티스트 떠서 이제 없는데..?
뭐지하고 물어봤다가 지금 엄청난 소식들을 한 번에 습득 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애초에 위버스가 레이블 회사 외에도 다양한 아티스트 들이려고 한다 이런식으로 예전에 기사 있던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응 그건 알아
아는데 갑자기 떠서 레이블에선 이제 없는데..?
그럼 데뷔하는 그룹인가? 하고 궁금증 생겨서 물어본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원하모니 말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원하모니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기가 거기 신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엪엔씨?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무슨 기사 떴어..?
어제 하루종일 일 있어서 폰 못 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에펜씨 신인그룹인데 그 리더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또 무슨 일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 오키오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댓글 왜 여기달렸짘ㅋㅋ 암튼 짹 팔로워가 팔천인데 선배가수들 성희롱하고 까질함 공동운영이라긴한데 암튼..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
..? 그게 말이 되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자필사과문올렸는데 인종차별 관한거만 있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선배가수들 그렇게 한 것도 모자라 인종차별도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뉴아티스트가 어딨어? 나만 안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씨엘님이라던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씨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7에게
헐 진짜? 피원하모니 외에도 또 생기는데 씨엘이라고? 댑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7에게
오오오오 씨엘!! 대박 진짜면 가입해봐야지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진보면 솔로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fnc 신인은 10월 5일일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소속사 일은 모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뉴아티스트 뉴이스트로 보고 나 시간여행 하고 있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돜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프엔씨에서 이번에 새로 데뷔하는 그룹이던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실루엣 뜬 거 누가봐도 솔로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나 그 그룹 말하는줄 알았어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그러네 솔로네....누구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진짜우리언니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씨엘맞는거같던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씨엘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략간 처음에는 빅히트가 만들어서 빅히스 전용인가 했는데 그냥 정말 팬과 가수들 만나는 공간 어플로 만드는가 보구나.. ! 신기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애초에 그렇게 만들었다고 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랬구나! 신기해! 뭔가 연예기획사의 정체성 지키면서 확장 하나씩 하는 거 같아서 멋있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튭 올려준 거 보니까 진짜 씨엘님 같은데 팬분들 축하축하!!
소통 더 편하게 할 수도 있고 위버스 입점하면 위버스샵에도 입점하던데 굿즈도 예쁜 거 많이 생기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댑악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 아이돌 서바이벌 보는데 이부분 나만 불편한걸까
1:13 l 조회 1
로블록스 대체 무슨 게임이야?
1:13 l 조회 1
건호 디올쇼에서 성현이 폰 뒷주머니에 넣고 다녔네ㅋㅋㅋ
1:12 l 조회 2
축협 학연지연 더러운것들땜에 옌스가 안타까움
1:12 l 조회 3
버블 안오는거 신인때 바뀌면 연차 차도 옴
1:12 l 조회 3
진짜 진지하게 축협이 뭔가 바뀔수있어보임?3
1:12 l 조회 9
근데 차붐도 고대 출신인데 왜 축협은 차붐 싫어하는 거임?4
1:11 l 조회 17
근데 이때 이강인 못본건가….?2
1:10 l 조회 39
최애가 소통 귀찮아 하는거 느껴질때2
1:10 l 조회 24
트위터 정지된계정은 탈퇴도 안되고 이름도못바꾸지?
1:10 l 조회 6
엥 헐 지금 골기퍼 김승규 선수 아내분이 그 김진경모델이야?5
1:10 l 조회 42
유사 안먹어서 그런가 최애글 썼는데 유사같은? 댓 달리면 뭔가뭔가됨ㅋㅋㅠ
1:09 l 조회 8
브리즈잇니?.. 원빈 영상 하나만 찾아주라3
1:09 l 조회 19
버블 한달에 한 두번 오는 돌들 어떻게 해야되지?3
1:09 l 조회 26
아 일본 알아서하시고 홍명보나 빨리 내보내라
1:09 l 조회 7
오늘 광화문 네이버 포인트 만원 이벤트 너무 좋았다1
1:08 l 조회 29
뭔 축구 때문에 일본 응원해야겠다 하니까 일뽕이 나대네1
1:08 l 조회 11
혹시 빅뱅이나 지디콘 티켓팅해본사람? 쿠팡플레이 티켓팅 좌석 잡으면
1:08 l 조회 6
축협은 외국에서 잘 뛰다가 온 선수들 싫어했음3
1:08 l 조회 36
한국인들 메시 왜 이렇게 좋아함14
1:07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