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391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37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연유ㅜㅜㅜㅜㅜㅜㅜㅜ

+10월 10일 토요일 밤 10시 40분!!

지연 아이유 온앤.오프 예고편 | 인스티즈

지연 아이유 온앤.오프 예고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연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시 봐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아아아악 뭐야 ㅠㅠㅠㅠㅠㅜ 진짜 둘다 왜캐 예뻨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꼭 본방사수 한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모야모야 이거 언제방송이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0월 10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글써줘서 고마옹ㅠㅠ꼭봐야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끄러하는거 ㅠ 겁나 귀여워 아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쳐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제 여자들이 나오네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꺄아아ㅏ 이지은 미모 파쳤다.... 아이유 지연 우정 뽀에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화제성 대박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두분 친하세요?? 우와우왕 대박대박 ㅜㅜ 언니들 이뻐!!!!!!!!!!!!!!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영웅호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영웅호걸 나 애기 때 겁나 재밌게 봐쓴ㄴ뎈ㅋㅋㅋㅋㅋ 대박 기억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진짜나오는거네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진짜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진짜 그때 생각나긴한다ㅠㅠㅠㅠㅠㅠㅠ그 지연님집에 지은이 떡볶이랑 라면 먹은 그 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시여자와 동네여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악 악 넘 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너무 조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아아악 미쳤어ㅠㅠㅠㅠ너무 좋아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ㅠㅠㅠㅠㅠㅠ이지은 귀여워ㅠㅠㅠ 귀엽다구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아아앙아아ㅏㅇ아아나ㅏ난나나나나나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이조합을 다시 보다니 너무 좋아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으어어어어어어어어어엉어 지연아ㅠㅠㅠㅠㅠㅠㅠ ㅠ
연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GIF
첨부 사진집순이 지연 보고 가세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ˋˏ 와 ˎˊ˗ 진짜 눈물난다 ㅜㅜ둘다너무좋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왜 아이유팬들이 이 조합 좋아하는지 알겠어 뭔가 아이유는 맨날 애어른? 같아서 그 나잇대같이 않았는데 찐동갑 친구랑 있으니깐 그 나잇대 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한결같다..ㅠㅠㅠㅠㅠ그대로컸어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아아아아 무조건 볼거야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너무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대박대밧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징니ㅠㅠㅠ편해보여 좋은죠합이균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ㅠㅠㅠㅠ얼마만이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연유 조아 연유 조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연유 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다담주인데 벌써 예고가 나오네 대박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너 무 좋 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너무 좋아서 눈물날뻔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미쳐따 넘 조아 미쳐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나 왜 몽글거리냐ㅋㅋㅋㅋㅋㅋ영웅호걸 시절 떠오른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주거ㅜㅜㅜㅜㅜ꼭봐야지울언니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으어어어엉 좋다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니 나 왜 눈물나지ㅠㅠㅠㅜㅜ영웅호걸때 생각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너무 좋아 지연아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헐 대박 지연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둘다 개이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연유다 ㅜㅠㅠㅠㅜㅜㅜㅜ얼마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악ㅠㅠㅠㅠㅠ너무 좋아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옛날에 둘이 서로 밥해주고 얼굴 그려준거 기억난다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추억이다 이 둘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악 ㅠㅠㅠㅠㅠ연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 타팬인데도 영웅호걸 생각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들 꼭 볼게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ㄹ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 이쁘다 연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너무좋아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무조건 본방사수 한다ㅠㅜㅜㅠ 겁나 좋아ㅠㅡ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헐 미쳤다 와 이건 ㄹㅇ 본방사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진짜 대박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헐ㅠㅠㅠㅠㅠㅠ진짜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니 처음에 재재목소리인가?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헐 조합 미쳤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너무돟아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와 좋다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 놀라는거 개귀여웤ㅋㅋㅌㅌㅌㅋㅌㅌㅌ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헐ㅠㅠ아 둘이 뭐야ㅠㅠㅠㅠㅠㅠㅠ왜 나 울컥하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지연에 아이유라니요ㅠㅠㅠ조합 완벽ㅠㅠ
지은 찐바이브 폴폴 나와주라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와 옛날에 그 지연 집에 아이유 놀러왔던거 본게 생생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그니까.... 근데 또 그때 얼굴이랑 다들 달라진 게 없어..... 또 나만 시간에 진심이지 나만 삭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넘보기좋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그냥 보고 이ㅆ으면 웃음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아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둘 우정 여전한 거 이 할미가 주책인지 눈물이 다 나네요..ㅠ.. 울 아가들 언제 이렇게 컸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하 개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첨부 사진그냥 저날인줄알았는데 10년전ㅋㅋㅋㅋㅋㅋㄱㅋ똑같이 떡볶이만들어먹는구낭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우왕ㅠㅠㅠㅠㅠ 넘좋다 저도 저기 끼고시퍼요 저기서 숫가락 담당할게여ㅠ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지연편에 아이유가 나오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잠깐 나오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와 아이유 왤케 이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지연 씨 온앤오프 나워줘서 고마워... 이 둘의 케미를 내가 방송에서 다시 보게 되다니 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연유 얼마만이야 ㅠㅠㅠ 언니들 사랑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그립톡이랑 아이유 표정이랑 진짜 똑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연유 최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와 너무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꺅 ㅠㅠㅠㅠ기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헐 둘 다 너무 좋아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아 오ㅑㄹ케예뻐 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재밌겠다ㅠㅠㅠ 꼭 본다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꼭 볼거야 ㅠㅠㅠ 내 여자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와 너무 귀엽고 예뻐ㅠㅠㅠㅠ 타팬인데 이거는 무조건 봐야겠다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진짜 너무 좋아 ㅠㅠㅠㅠ 꼭봐야지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이거 실화야???? 내가 보고있는게 맞는건가??? 미친거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아 넘 조하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아짱좋아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아ㅠㅠㅠㅠㅠㅠ진짜 보기좋다 너무좋아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나 왜 울컥해.... ,༼;´༎ຶ۝༎ຶ༽ 벌써 12년지기 친구라고요?? 언니들 고등학생이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아 벌써 방송 볼 생각에 벅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헐...... 잠깐 나오는 10년전 모습 지금이랑 넘 똑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지은아ㅠㅠㅠㅠ 연유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헐 대박.. 드디어 이 투샷을 보다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축구 오늘인줄 ㅠㅠㅠ
7:34 l 조회 10
뱃살 있는 사람은 싫어할수밖에 없지?4
7:33 l 조회 18
쿠팡플레이 티켓팅은 무조건 갤럭시야 ?1
7:32 l 조회 8
최애팬보다 타멤팬이 더 팬같을때 있지않아?
7:31 l 조회 10
내일 축구 보는 사람 많을까?
7:30 l 조회 17
그렇다 나는 남미새가 맞는거 같다 아니 그 피디 얼굴이랑 스타일이 취향임
7:28 l 조회 16
호날두는 이 두라는 어감이 사기야
7:26 l 조회 8
주말에 만든 연근조림 맛있어
7:25 l 조회 6
ㅁㄷ아놀자 개웃기다 1
7:20 l 조회 60
키 작은 여성은 살 빼기가 더 어렵대6
7:18 l 조회 123
르세라핌이랑 에스파 이번콘서트 포스터 이쁘다
7:18 l 조회 22
마운자로 궁금한 점2
7:17 l 조회 34
독방에 최애팬이 소멸수준이라 재미가 없음2
7:16 l 조회 45
오늘 디플 아바타 불과 재 공개던데
7:10 l 조회 17
계폭엔딩 정병짓은 왜함1
7:04 l 조회 138
알람소리소리 미친것
7:03 l 조회 28
환희랑 브라이언은 싸웠던거야??1
7:00 l 조회 140
핱시 ㄱㄹ 걍 게임하러 나왔어1
6:41 l 조회 146
2시 반에 잤는데 5시에 깨서 지근까지 못 자는 중
6:35 l 조회 41
OnAir 가나 생각보다 잘 버티네
6:2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