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437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5년 전 (2020/9/27) 게시물이에요
가사 진짜 찐.... 시적인데 웅장해...(?)
대표 사진
익인1
하 처음 들을때 진짜 두근두근 심장 사라지는줄 알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연이란 말이 두눈에 보일까요 워우어어아ㅑ어ㅏ유ㅓㅓ아 이거 무대도 꼭 봐줘 짱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내 최애곡이여.... 추운겨울에 들으면 더좋을것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제로 11월에 발매했던 곡!
라이란 곡도 겨울에 같이 들음 조아 같은 앨범 수록곡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쩐지 겨울에 들으면 더 좋을것 같았오ㅋㅋㅋ 가사가 진짜 너무 좋다.... 가사 다외웠자나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겨울에 나온 노래라!! 쓰니 참고막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헬미 무대도 좋아 굿굿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돌팬들 친한 팬한테 돈빌리고 안갚아서 공론화되는 거 이해가 안갔는데
22:31 l 조회 1
은석이 춤추다가 선 정리 지리네
22:30 l 조회 26
나만 티켓팅 연타 할때 대기번호 더 빨리 뜨나
22:30 l 조회 14
최애 요즘에 왤케 효자됐지..2
22:29 l 조회 52
이현은 진짜 중소기획사 비주얼이 아니다...1
22:29 l 조회 18
24일이 러브버그 제일많이나올거라고 예상하는 날이라던데 서울가야되거든 4
22:29 l 조회 21
최애야 비번 까먹었니2
22:29 l 조회 35
국내선예매 체감 ㄹㅇ 달라?1
22:29 l 조회 19
ㄱㄱㅇ 목격담 보면 회사가 관리 놓은거 같은데1
22:28 l 조회 76
덕질 좀 딥하게하는 익들아 너네 집 잘사는편임?4
22:27 l 조회 31
일본인기는 어떻게 체감해?3
22:27 l 조회 35
트위터 최근에 지우게 된 계기3
22:26 l 조회 49
문득 최애 사진 보는데 원래 이렇게 생겼었나? 싶어..
22:26 l 조회 38
근데 최근에 놀 티켓 예매 해본사람?2
22:26 l 조회 75
집 잘살지않는거 나이먹을수록 점점 더 짜증난다9
22:25 l 조회 109
빅뱅 서베이 놓친 사람들 꽤 있나...?4
22:25 l 조회 35
핸드폰 바꿨는데 터치 조금만해도 들어가지는거
22:25 l 조회 20
투어스 자컨에서 자체화보 찍은 거 보셈 ㄹㅈㄷ예쁨
22:24 l 조회 59
싱가폴 뱅기값이 160-170이야?5
22:24 l 조회 51
내돌은 진짜 회사 직원들이랑 잘지내고 친해가지고 같팬들이 멤들 앞에서는 심한말 자제했음 좋겠음...2
22:24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