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44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91
이 글은 5년 전 (2020/9/27) 게시물이에요
제발 친구 많이 만들기는 왜 있는 거야..? 영상에선 아무 설명 없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엔시티 숙소 규칙인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내향시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상에도 언급하지 않았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편에서 살짝 언급했었어 ㅋㅋㅋㅋㅋㅋ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편만 봐서 몰랐네 ㅎ,,곰아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건중에 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부 너무너무너무 숙소에서 자기들끼리만 놀아서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들 밖에 잘 안나가고 숙소에만 자기들끼리 너무 붙어있어서 친구 좀 만들고 밖에 나가보자고 장난으로 그런거 같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욥다ㅠㅠㅠㅠㅠ다들 찐 사이좋구나 미쳤닼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향시티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편꼭봐 ㅋㅋㅋㅋㅋ개웃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어디서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유투브 엔시티 데일리 채널에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솔직히 엔시티 멤만해도 한 사람 당 친구 22명 사귈 수 있는데.. 나같아도 안 만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엔시티끼리만 해도 아직 다 못 친해졌는데 굳이 밖에서 찾을 필요갘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얘들아... 친구 많이 사귀는 건 좋은데 사람 잘 가려서 사귀어야 된다 알게찌.... 말 나오거냐 논란 생길까봐 걱정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엔시티끼리도 어색하지만 괜찮아 찍는뎈ㅌㅌㅋㅋㅋ 귀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엔시티 멤버 수 내 친구보다 많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역시 내향시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향시티가 되기위한 발걸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향시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0층에만 5명이니 나가서 누구 만날 필요를 못 느끼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놀고싶으면 5층가면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날 컵 얘기만 한듯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향시티라섴ㅋㅋㅌㅋㅋㅋㅋ자기들끼리 숙소에만 있는 것 같다곹ㅌㅌㅋㅋㅋ친구 좀 만들라고 그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향시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제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맨날 자기들끼리만 놀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계속 내향시티였으면 좋겠어,,,,,, 나만 그런가 자기들끼리 노는거 진짜 웃긴데 귀여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향시티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아 근데 뭔가 귀엽다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같그룹멤들이 다 솔앨나와도 안내는 멤도 있지??
1:12 l 조회 2
아이오아이 콘서트에서 노래 듣고 우는 결경이...
1:12 l 조회 2
최애는 따로있는데 다른멤이 눈에 들어오기도 하나?
1:12 l 조회 3
포카 양도 받으려는데 단위가 헷갈려서 그러는데 1.0이면 만원인거 맞아?2
1:11 l 조회 9
2세대 파는데 떡밥 많이 없으면
1:11 l 조회 5
쌩얼 미남 계훈이
1:11 l 조회 12
나 도영 dy track에서 궁금한거 잇는데
1:11 l 조회 11
코르티스 제일 난해했던 노래 뭐임?1
1:10 l 조회 15
슴 운동회하면 좋겟다1
1:08 l 조회 44
하 앞으로 잘 될 미래가 안보이는 남돌 잡았는데4
1:07 l 조회 76
한아름송이 세븐틴 팬미팅 간거 올렸는데 팬 얼굴 하나하나 다 가린거 쩐다ㅋㅋㅋㅋㅋㅋ3
1:07 l 조회 92
오프 일정 뜨면 이제 바로 울트라부터 빌리는 게 루틴이 됐음ㅋㅋ
1:07 l 조회 13
제발 국내선예매 해주라
1:06 l 조회 16
그 병 긴 카페 이름 뭐였지???4
1:06 l 조회 91
본진회사야 제발 본질을 찾아라
1:06 l 조회 25
아이오아이 계속 활동했으면 좋겠다…
1:06 l 조회 6
헐 미나미 김광수 회사에서도 연생했었네...1
1:06 l 조회 96
엔시티 노래 중에1
1:06 l 조회 28
흠.. 오늘 계획 다 짰다2
1:05 l 조회 16
솔콘이 너무 재밌어 어캄3
1:0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