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44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91
이 글은 5년 전 (2020/9/27) 게시물이에요
제발 친구 많이 만들기는 왜 있는 거야..? 영상에선 아무 설명 없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엔시티 숙소 규칙인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내향시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상에도 언급하지 않았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편에서 살짝 언급했었어 ㅋㅋㅋㅋㅋㅋ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편만 봐서 몰랐네 ㅎ,,곰아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건중에 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부 너무너무너무 숙소에서 자기들끼리만 놀아서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들 밖에 잘 안나가고 숙소에만 자기들끼리 너무 붙어있어서 친구 좀 만들고 밖에 나가보자고 장난으로 그런거 같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욥다ㅠㅠㅠㅠㅠ다들 찐 사이좋구나 미쳤닼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향시티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편꼭봐 ㅋㅋㅋㅋㅋ개웃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어디서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유투브 엔시티 데일리 채널에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솔직히 엔시티 멤만해도 한 사람 당 친구 22명 사귈 수 있는데.. 나같아도 안 만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엔시티끼리만 해도 아직 다 못 친해졌는데 굳이 밖에서 찾을 필요갘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얘들아... 친구 많이 사귀는 건 좋은데 사람 잘 가려서 사귀어야 된다 알게찌.... 말 나오거냐 논란 생길까봐 걱정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엔시티끼리도 어색하지만 괜찮아 찍는뎈ㅌㅌㅋㅋㅋ 귀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엔시티 멤버 수 내 친구보다 많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역시 내향시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향시티가 되기위한 발걸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향시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0층에만 5명이니 나가서 누구 만날 필요를 못 느끼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놀고싶으면 5층가면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날 컵 얘기만 한듯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향시티라섴ㅋㅋㅌㅋㅋㅋㅋ자기들끼리 숙소에만 있는 것 같다곹ㅌㅌㅋㅋㅋ친구 좀 만들라고 그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향시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제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맨날 자기들끼리만 놀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계속 내향시티였으면 좋겠어,,,,,, 나만 그런가 자기들끼리 노는거 진짜 웃긴데 귀여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향시티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아 근데 뭔가 귀엽다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바투 태현이 따라하는 유준이 모음집
22:37 l 조회 1
보넥도 아디오스 가사도 너무 좋아
22:37 l 조회 1
여기 혹시 세무사익 있어..?
22:36 l 조회 5
트레저도 위버스 디엠 오픈하넹
22:36 l 조회 2
아니 남미애들 진짜 교육 수준 박살났구나..
22:35 l 조회 40
걍 지금 돌이랑 옛날 돌 비교하는것도 옛날 사람이고6
22:35 l 조회 24
내본진은 메보가 실력도좋고 2 3세대급이라 걍1
22:34 l 조회 51
요즘은 반팔티 유행인게 뭐야??3
22:34 l 조회 22
정병발사 맞으면서 아닌척 하는거 개웃기게
22:34 l 조회 16
울산쫀듸기 좋아하는 익?4
22:34 l 조회 14
비음 안내고는 좋은 노래 목소리 못내?3
22:34 l 조회 30
류진이는 단발이 진짜 잘어울려1
22:34 l 조회 4
메보나 아니 아이돌안하려는거 이해가ㅋㅋㅋㅋㅋ
22:33 l 조회 39
멋진 신세계 난 이제서야 본다 몰아보기 시작 스타트4
22:32 l 조회 23
빌리프랩 희승 애플뮤직 크레딧 수정안하고 뭐하냐고1
22:32 l 조회 52
바다 김태우 옥주현 현역때 실력으로까임?10
22:31 l 조회 83
서국도서전 ..갈까 말까 고민되면13
22:30 l 조회 64
한달동안 22번을 집앞에 찾아오고 며칠도 아니고 하룻밤새에 초인종을 133번 누른다고 생각하면5
22:30 l 조회 62
와 실트 1위3
22:30 l 조회 276 l 추천 3
탐라에서 진짜 미친 짤 주움 ㄹㅇ 오르골 인형 아니냐2
22:29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