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44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하이라이트 백현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91
이 글은 5년 전 (2020/9/27) 게시물이에요
제발 친구 많이 만들기는 왜 있는 거야..? 영상에선 아무 설명 없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엔시티 숙소 규칙인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내향시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상에도 언급하지 않았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편에서 살짝 언급했었어 ㅋㅋㅋㅋㅋㅋ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편만 봐서 몰랐네 ㅎ,,곰아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건중에 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부 너무너무너무 숙소에서 자기들끼리만 놀아서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들 밖에 잘 안나가고 숙소에만 자기들끼리 너무 붙어있어서 친구 좀 만들고 밖에 나가보자고 장난으로 그런거 같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욥다ㅠㅠㅠㅠㅠ다들 찐 사이좋구나 미쳤닼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향시티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편꼭봐 ㅋㅋㅋㅋㅋ개웃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어디서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유투브 엔시티 데일리 채널에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솔직히 엔시티 멤만해도 한 사람 당 친구 22명 사귈 수 있는데.. 나같아도 안 만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엔시티끼리만 해도 아직 다 못 친해졌는데 굳이 밖에서 찾을 필요갘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얘들아... 친구 많이 사귀는 건 좋은데 사람 잘 가려서 사귀어야 된다 알게찌.... 말 나오거냐 논란 생길까봐 걱정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엔시티끼리도 어색하지만 괜찮아 찍는뎈ㅌㅌㅋㅋㅋ 귀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엔시티 멤버 수 내 친구보다 많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역시 내향시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향시티가 되기위한 발걸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향시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0층에만 5명이니 나가서 누구 만날 필요를 못 느끼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놀고싶으면 5층가면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날 컵 얘기만 한듯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향시티라섴ㅋㅋㅌㅋㅋㅋㅋ자기들끼리 숙소에만 있는 것 같다곹ㅌㅌㅋㅋㅋ친구 좀 만들라고 그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향시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제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맨날 자기들끼리만 놀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계속 내향시티였으면 좋겠어,,,,,, 나만 그런가 자기들끼리 노는거 진짜 웃긴데 귀여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향시티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아 근데 뭔가 귀엽다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혹시 제노팬들아... 이날 언젠지 알려주실 분 사진이라도
21:04 l 조회 2
글 제대로 안읽고 혼자 딴소리 하는 댓 보면 짜증남
21:04 l 조회 5
역바 아닌가 싶은 수준이다 진심)걍 뚱쭝글임 ..
21:03 l 조회 11
와 리쿠 숏츠 미친건가2
21:03 l 조회 24
아니 지효 동생이 그 비글루 숏드 자주 나오는 그 여주구나
21:03 l 조회 10
근데 저 ㄱㄱㅇ 근조? 고소 진지하게 물어보는 애임?1
21:03 l 조회 18
신고 검토중이면 처리안된거야?1
21:02 l 조회 12
직장에서 실수했을때 극복하는 팁 좀...1
21:02 l 조회 20
하... 트와 콘 가고 싶다
21:01 l 조회 10
타돌 포카에 싸인해달라는건 뭐냐2
21:01 l 조회 61
엄마손파이 <ㅡ 이거 왜 인기없을까......8
21:00 l 조회 63
근데 난 이제 왜 여돌 팬들 별로 안 남은 거 같ㅌ지9
20:59 l 조회 90
채령이 찐으로 케이팝덕후같아
20:59 l 조회 18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3
20:58 l 조회 96
내 돌 올해 들어 소통 자주 오는데 5
20:57 l 조회 73
모든멤이랑 1차 많이 터지는 멤의 특징이 뭘까 13
20:57 l 조회 110
위시 BOY MEETS GIRL 멜론 HOT20 안에 들었네; 반응 좋은 건 알았는데 이 정도 일줄은;8
20:57 l 조회 129
국내선예매 부랴부랴 해주는 소속사들 솔직히 웃기다14
20:55 l 조회 229
나 하닉 1주 판돈으로 일본 다녀와3
20:54 l 조회 302
레몬탱 좋당
20:5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