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인 약간 속광있어서 더 하얘보이는 효과가 있는듯.. 윤기다음 당근지민인가?? 싶다가도 어쩔땐 정구기가 더 하얗고 석지니는 약간 홍익인간이라.. 톤이 붉어서 그렇지.. 인더숲 반바지입어서 다리보면 개하얗던디.. 걍 지민=정국=진 인가 윤기랑 호비만 확실하게 알고 남주니랑 태형이도 헷갈림 뭔가 내 머릿속엔 윤기지민정국진호비남준뷔 이런데.. 다들 나랑 같으려나 아 근데 어쩔땐 호비가 주니보다 더 까만가? 싶을때도있... 아.. 나 윤기빼고 다 모르나보다 걍 궁금했음ㅇㅇ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