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181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4
이 글은 5년 전 (2020/9/3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애초에 성희롱에 

음지문화고 당사자 모르게 하니까 괜찮다..고는 하지만 

이건 당사자만 모르면 악플써도 된다급인데다가 

사실상 알페스 있는거 모르는 돌이 있을리도 없고.. 

그리고 그 안에서 여럿 (오빠위에호모, 악개질, 호모덤끼리 견재(..ㅋㅋ))도 엄청나고.. 

솔직히 나도 예전에 알페스 했던 사람이라 

알페스 무슨 심정으로 파는지 500퍼 이해하고 

애초에 이것때문에 돌판 돌아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고 

알페스 흥해서 그룹까지 흥하는게 그 그룹한텐 더 이득이겠지만 

너무 가볍게 소비하지 않고 적어도 경각심은 가졌으면 좋겠음.. 

수위글같은거 일반인이 일반인상대로 했으면 범죄잖아..
대표 사진
익인1
빙의글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글케 생각...그래서 안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리 뗄래야 뗄 수 없는 알페스인건 알지만 트윗한줄쓸때도 이게 성희롱인지 아닌지정도는 자기검열 했으면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과몰입 하는 사람들 좀.. 씨피끼리 싸우고 이런 거 진짜 이해안돼 음지는 음지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ㄷ이거.. 과몰입안하면 싸울일없다고 하.........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다 선날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ㄹㅇ...명백한 성희롱인데도 대놓고 알페스하는 사람들 진짜 역겨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감임 소속사가 방조했다 비즈니스고 팬문화의 일부다 이러면서 정당화하지만 그게 잘못된 게 아니라서 용인되는 게 아니잖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알페스 하는 사람이지만 요즘 우리판 알페스 다같이 망했으면 좋겠어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알페스 안 하는 인간들 왜케 양지만 체크 안 하고 음지에다가 말 얹는 거야 암만 이래도 달라지는 거 없음 공통점이 네이버에다 대놓고 연관검색어 뜨는 강한빙의글 이런 거 두고 알페스 가지고만 뭐라 그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ㅂㅇㄱ이 양지인가..? 잘모르겠지만 암튼 난 그것도 문제많다고 봄 유사 과하게 성희롱식으로 먹는것도 준범죄맞고 난 그냥 ㅂㅇ판에 별 관심이 없었어서 알페스판 언급만한거고 이 댓글은 나 말고 그런식으로 내로남불한 사람한테 다는게 좋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과몰입은 진짜 해롭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근데 또 돌판에 그취빼면 시체라 그걸로 마케팅도 많이 해왔어서 하.. 진짜 무한의 굴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양날의 검ㅋㅋ ㅠㅠ 솔직히 진짜 없어질거라고 생각은 안 함 그냥 과한 성희롱만 안했음 좋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축구 문제는
22:01 l 조회 2
티켓링크 페이코 결제할때 꼭 포인트 충전해놔야해??
22:00 l 조회 3
중간에 김민재는 왜 뺀거임??
22:00 l 조회 6
알디원 ㄹㅇ 막내 몸으로 놀아주면서 키우는거 개웃기다
22:00 l 조회 4
앤톤 잘생겼어..
22:00 l 조회 7
아니 근데 황희찬은 왜 뽑고 왜 경기뛰게 함
22:00 l 조회 13
앤톤 매니저형 보는거ㅋㅋㅋㅋㅋㅋ4
22:00 l 조회 19 l 추천 5
OnAir 언더커버 써니 나왔어?
22:00 l 조회 4
홍은 양심 있다면 연봉 전액 반납하길
22:00 l 조회 4
열심히 한거면 그래 하는데 의지없어보인게 빡쳐
22:00 l 조회 7
홍명보가 확실하게 jtbc 인공호흡기 떼버렸네
22:00 l 조회 15
애아빠가 진심으로 화났어요 < 미 쳤 낰ㅋㅋㅋㅋㅋㅋㅋㅋ3
21:59 l 조회 33
초반만해도 남아공전 다들 기대했는데 선발명단보고1
21:59 l 조회 13
보넥도 똑똑똑 처음에는 ㄹㅇ 낯가렸는데 듣다 보니 진짜 좋네...
21:59 l 조회 10 l 추천 2
희승 메이크업 반응 엄청 안좋음1
21:59 l 조회 61
라이즈 원빈은 장발이 분위기가 넘사이긴하다3
21:59 l 조회 20
이오빠 몇살이셔1
21:59 l 조회 7
ㄱ익들아 회사에서 고연차 분, 낮은 연차분 업무 처리 방식이 다른데2
21:59 l 조회 9
b주류 초대석 진짜 왜 안하는거지1
21:59 l 조회 9
라인업뜨고 언니가 한 말 야 진짜 손흥민 이재성없음?1
21:5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