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268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
이 글은 5년 전 (2020/10/01) 게시물이에요
방탄 말고도 엄청 많던데 

자기 파트는 자기가 하는건가???? 

아무도 모르낭...
대표 사진
익인1
맨날 달라 자기파트도 하구 남파트도 하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닌 경우도 있어! 예를들어 dna 알엠 파트는 슈가가 씀 태초에 dna가 널 원하는데~ 이거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고 괜찮은 부분 조합해서 만드는 걸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마다 다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TMI 마잌드랍 윤기 파트는 누가 봐도 윤기가 썼을 것 같은데 윤기가 안 썼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준이가 썼댔나 ㅋㅋㅋㅋ진짜 멤잘알이라고 생각했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작사는 아닐꺼야 랩부분도 다를때있구
방탄 노래 자체가 여러사람이 만들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쿤 알엠님 파트가 너무 쩔어서 물어봤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노래마다 달라서!! 남주니가 본인파트 작사한것도 엄청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작곡작사 정보 보면 보통 알엠은 거의 빠지지 않고 있긴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기들이랑 작사가들이랑 가사 쓰고 괜찮으면 골라서 조합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랩파트는 대부분 본인들이 하는것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기파트 자기가 쓴걸로할때도 있고 다른 멤버가 작사한걸 할때도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단독 작사는 아니얌! 작사가님들이랑 같이 협업해서 하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실 랩라는 보통은 본인파트 본인이 쓰는거 같긴해 ! 그리고 작업 과정 자체가 다같이 해서 좋은거 뽑고 조합하구 그런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작곡이든 작사든 거의 송 캠프처럼 브레인스토밍 하듯이 모두가 의견을 내서 베스트를 채택하는 방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고 랩메이킹은 보통 래퍼들이 직접하는 편이고 전체 가사 검수작업은 알엠이 하는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로곡의 경우 곡 주인인 멤버의 참여도가 더 높은 편. 특히 랩라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고 지금까지 대체적으로 알엠은 주로 작사를 많이하고 멜로디 작곡. 제이홉도 랩메이킹이랑 멜로디. 뷔도 멜로디. 슈가는 비트메이킹 작사 편곡 멜로디작곡 맘대로 다함. 정국 진 지민도 곡 아이디어나 멜로디 쪽으로 참여하는 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노래마다 다 달라 근데 랩라는 대부분 자기 가사 자기가 써 그래서 비하인드 알려주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는 체력 비축도 전략인데1
6:23 l 조회 11
그냥 2002는 이제 그만 보내줘야 될 것 같아
6:21 l 조회 18
나 왜 홀란드가 호감이지8
6:20 l 조회 10
근데 댓글 글쓴익이 아니라 내가 지웠는데 왜 글쓴이가 지웠다고3
6:19 l 조회 18
홍명보가 이번에 첨 감독한게 아니구나2
6:18 l 조회 17
유럽익인데 새삼 여름엔 에어컨 없고
6:15 l 조회 29
아래 숑넨글 어그로임 제발 무시좀
6:13 l 조회 29
내 호감연옌 짤이나 올려야지
6:11 l 조회 17
근데 양홍원 학폭 피해자 주식 진짜 잘할거같음1
6:10 l 조회 68
#엑스원처하자
6:09 l 조회 13
아무리 숑넨이 어사씨피라지만 이성적인 텐션은 가장인것같음2
6:08 l 조회 56 l 추천 2
정보/소식 역대급 오픈월드 게임 GTA6 사전예약 오픈 직후 3900만장 판매
6:01 l 조회 13
옌스? 이 사람은 외국인이던데7
5:54 l 조회 94
원빈 셋로그에 디다 있던데2
5:49 l 조회 102
지민팬들아4
5:49 l 조회 76
OnAir 독일 잘한다며17
5:47 l 조회 108
만약 올라가면 벨기에 진짜 너무 못하던데1
5:44 l 조회 45
정국이 챌린지 이렇게 보니까 더 좋아4
5:42 l 조회 55 l 추천 2
미친 일어나자마자 취켓팅 하러 들어갔는데
5:39 l 조회 61
지금 에콰도르랑 독일 경기 누가 이겨야지 우리한테 득이야?4
5:35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