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잡담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OnAir   마플
l조회 1884l 0

와이지한테 블핑 12시 티저를 받았다 | 인스티즈

새착장은 아니지만 기쁘다

오늘 블핑 컴백 많관부
 
7개월 전
익인1
하라메는 결국 없었다고 한다
•••답글
7개월 전
익인2
하라메......내놔....
•••답글
7개월 전
익인3
또 음원공개되고 하라메 주겠구만....이럴꺼면 왜 주는거ㅠ
•••답글
7개월 전
익인4
블핑 컴백 1시 많관부
•••답글
7개월 전
익인5
정규인데 프로모 실화야...어이없어ㅠㅜ
•••답글
7개월 전
익인6
하라메 어딨어...ㅋㅋㅋ
•••답글
익인6
사진도 매번 똑같은 컨셉 돌려쓰고
•••
익인6
하 빡치지만 블핑 컴백 성공하자 낼 오후1시 많관부🖤💖
•••
7개월 전
익인7
많관부.....
•••답글
7개월 전
익인8
아니 근데 사진 돌려막기 너무 심한거 아니냐..애들은 넘 이뻐서 좋아 ㅠㅠ
•••답글
7개월 전
익인9
오늘이다ㅠㅠ
•••답글
7개월 전
익인10
🖤💖🖤💖
•••답글
7개월 전
익인11
🖤💖🖤💖
•••답글
익인11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11
오늘 낮1시!!!! 블핑 컴백 많관부🖤💖
•••
7개월 전
익인12
외모 뭐냐 진짜
•••답글
7개월 전
익인13
아니ㅜ김제니 미모 미쳤냐고ㅠㅠㅠㅠㅠㅠㅜ
•••답글
7개월 전
익인2
홍보도안하는주제에 하라메까지안내놓은거 진심 줘 패고싶다 사진똑같은컨셉만2주내내돌려쓰고ㅋㅋㅋㅋㅋ 개와이지 머리털 다 뜯으러같이갈사람
•••답글
7개월 전
익인14
하라메가뭐야?
•••답글
익인2
하이라이트메들리 앨범수록곡들 미리듣기공개하는거야
•••
익인14
헉 그렇구나 설명고마워 익이나 ㅠ ㅠ 💕💕💕
•••
익인2
웅 즐티햄~🥰
•••
7개월 전
익인15
와이지 일 왜 그렇게 하지..? 여튼 블핑 기대된다
•••답글
7개월 전
익인16
끝까지 긴장의 끈을 못놓게하네..^^
•••답글
7개월 전
익인17
한국시간으로 금요일 오후 1시인거야?
•••답글
 
양/음지 필터
현재 설정 : 전/전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방탄소년단 삐삐 롤링스톤즈 인터뷰 내용 번역해왔어 (내용 정말 하나하나 다 주옥임..264 05.13 22:14 6405 290
큰방 다정+생활센스+배울점많음+메보 or 보컬멤 남돌 영업좀 해주세용~❤225 05.13 15:13 2472 2
비투비/OnAir 💙210513 킹덤 달글!💙1939 05.13 19:45 3897 0
더보이즈 본인표출❤️💊삐뽀 킹덤 7화 달글💊❤️1183 05.13 19:45 4602 1
엔시티 카페해찬 카페제노 진짜 많이나오지 않아...?96 05.13 17:41 2338 0
 
79152136 송중기는 다른 시상식에서 꼭 상 받자... 9:02 1 0
79152135 물감노리 >< 물감노리 >< 9:02 1 0
79152134 자다깬 세븐틴 힙합팀 9:02 1 0
79152133 더아구 팬들 왜 아구찜이야 9:02 1 0
79152132 내가 더아구 불티즈를 ㄷㅌ한다면? 9:02 1 0
79152129 더보이즈 리액션이 넘 따수워1 9:00 26 0
79152128 하이브뮤지엄에서만 볼 수 있는 포토 컨텐츠랑 10분 정도의 인터뷰 영상도 있대3 9:00 37 0
79152127 가사가 사이다자너 9:00 22 0
79152126 더아구 신발에 서로의 팬덤명 이름 쓴 거 너무 귀여웠음ㅠㅠ6 8:59 48 0
79152125 아 더아구 냅다 사랑해 ~!~!~!~!~5 8:58 44 0
79152123 다른아이돌분 입에서 구준회 이름이 나오다니 8:58 90 0
79152122 마플 진짜 별거 아닌거 가지고 어떻게든 까려는거5 8:58 66 0
79152121 하이브 에그타르트 맛있겠는데...?3 8:58 114 1
79152120 마플 나는 팬티들도 어그로라고 생각함~ 혹시나 여기 있는 킹덤즈 팬티들 꺼져라 8:58 39 0
79152119 ㅇㄱㄹ는 스루하고 무시하면 되고 평가글은 걍 받아들이믄 됨...3 8:58 31 0
79152118 주학년 어제 무대보고 놀란 표정 거울에 비친 거 봐ㅋㅋㅋㅋㅋㅋ3 8:58 47 0
79152116 마플 너네끼리 실컷 킹받으셈 🤗1 8:57 52 0
79152114 버블 이중로그인 가능이야??2 8:57 12 0
79152113 마플 경연무대니 당연히 평가가 따라오는 건 어쩔 수 없지2 8:57 98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4 9:00 ~ 5/14 9: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큰방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방탄 정국 한마디에, 콤부차 한달치가 3일 만에 매진 55
방탄 정국이 브이라이브에서 콤부차를 하루에 2포씩 먹고있다고 이야..
인티포털
조별과제 자폭한 디씨인 결과 54
결국 게임사에서 템플릿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