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64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7
이 글은 5년 전 (2020/10/0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명곡 개많아서 그중에 2-3곡만하면 나 무조건 아쉬울거같애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왜 마플이옄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아쉬워서 마플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정 ㅠㅠㅠ 나 아까 문특 노래 듣는데 되게 아쉽더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하지 걍 앨범 다 털어야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ㅇㅈ 한 5시간은 해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플이라 심장 떻며 들어왓자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늘만 해도 아쉬웟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진짜 인정ㅠㅠ큨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정 4시에 시작해서 12시에 끝내줘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지막으로말하는데한그룹당5곡씩은해주길소취하는플이라 마플인가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ㅠㅠ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명곡이 너무 많아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콘서트 하루종일해도 모자름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올데이로 달려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틀 나눠서하기엔 나오는 가수들 다 보고싶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달내내 고정프로그램으로 방송해야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나쁜이유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것도 나쁜이유는 맞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오전 9시 땡땡
10세 맹맹
11시 셍셍
.
.
.저녁 10시 뱅뱅
11시 단체 클로즈
이래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일주일정도 다같이 페스티벌 하면 안되냐 나 미칠자신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본 빵빵하게 해서 케이콘처럼 한 일주일하면 좋겠다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음 월드컵은 배준호가 이제 올라오겠지??
22:49 l 조회 1
근데 왜 쓰리백을 햇을까
22:49 l 조회 1
솔직히 사퇴가 당연한건데
22:49 l 조회 3
ㅅㅈㅎ 안정환 그냥 해설하다 정병 붙은거임...
22:48 l 조회 8
안정환 입장에선 억울한거임
22:48 l 조회 15
그냥 쏘니가 아컵때 우승했음 좋겠음
22:48 l 조회 8
기지회견 유튭도 볼수 있나 ?
22:48 l 조회 2
케이리그 세금구단 표 보면 에바긴해1
22:48 l 조회 15
몰랐는데 밥 안 먹고 약 먹는 짓 ㄹㅇ미친 짓이었네...2
22:48 l 조회 23
땅명보씨 사퇴도 그냥 사퇴한다고하지마시고요
22:48 l 조회 8
정국 라방에서 노래불러준거 클립으로 봤는데 개좋다2
22:47 l 조회 11
사퇴 기자회견일 가능성
22:47 l 조회 19
재명리가 언급해줘서 너무 감사할 따름1
22:47 l 조회 22
걍 어느 순간 물타기식으로 '축구계는 2002년 멤버들이 결국 젤 문제다' < 이런식으로 몰고가더라2
22:47 l 조회 24
안정환이 이전에 홍명보 선임된 거 보고 일단 지켜보자 했다는 거랑4
22:47 l 조회 40
홍명보 사퇴해야함 ㄹㅇ 이젠 돌이킬수 없음
22:47 l 조회 8
홍 기자회견 라이브 어디서해?1
22:47 l 조회 20
손흥민 다음 월드컵도 지금 메시보다 어림6
22:47 l 조회 33
사퇴안할거같음 그분은2
22:46 l 조회 20
엥 왜 3일뒤에 7월이지???
22:4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