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솔직히 처음엔 억울했거든 잘하는 애들 많은데 걔네도 같이 욕먹으니까ㅋㅋ 근데 이젠 못하는 애들한테 개빡치는데 정상이야? 자컨을 봐도 본인들 일화를 들어도 잘하는 애들 연습썰은 많은데 못하는 애들은 그런 썰 못들은지 오래고 걔넨 뭐하나 싶어 멤버들한테 미안하지도 않은건지 나같으면 울면서 열심히 하겠다고 사과하고 목에 피나라 연습할것 같은데ㅋㅋㅋㅋㅋ 정.떨어질 지경이야 나랑 같은 상황인 익들은 어때...
난 솔직히 처음엔 억울했거든 잘하는 애들 많은데 걔네도 같이 욕먹으니까ㅋㅋ 근데 이젠 못하는 애들한테 개빡치는데 정상이야? 자컨을 봐도 본인들 일화를 들어도 잘하는 애들 연습썰은 많은데 못하는 애들은 그런 썰 못들은지 오래고 걔넨 뭐하나 싶어 멤버들한테 미안하지도 않은건지 나같으면 울면서 열심히 하겠다고 사과하고 목에 피나라 연습할것 같은데ㅋㅋㅋㅋㅋ 정.떨어질 지경이야 나랑 같은 상황인 익들은 어때...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