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895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0
이 글은 5년 전 (2020/10/0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없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 만든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리슨에서 이름 후보 받았어 정해질지는 모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놉 걍 슈퍼엠 서포터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정한다곤 했는데 소식이 옶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뽑는다했는데 말없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다했는데 안할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뽑는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뽑느다고 했는데 안뽑았음 좋겠네^^ 그냥 서포터즈 계속 하지 으이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뽑는다는 말 나올 때 마다 난리나서 아직 안뽑는 듯..ㅋㅋㅋㅋㅋㅋㅋ 본진 욕먹은거만 생각하면 진짜ㅋㅋㅋㅋㅋ 왜 화풀이를 애들한테 하는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뽑는다고 받았는데 반대가 너무 심해서 안할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뽑으면 난리날걸 진짜 나도 난리날거같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쉬 왜냐고 물어봐도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른 익인데 본진 팬들은 별로 안 좋아해서ㅠㅠ 이미 각자 팬덤 이름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미 본그룹들한테 팬덤이있는데 갑자기 다른 팬덤명이 생기면 누가 좋것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없엉..팬들이 난리나서 지금 정규 활동 거의 끝났는데도 언급도 없음 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없어 아직까지 말없는거보면 안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뽑는다고 했으니까 언젠가 공지는 할걸 슴이 언제부터 팬들 눈치 봤다고.. 그래서 더 짱남 슴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유튜브에서 봣는데 엠이? 그거 개웃기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뽑으면 전쟁임 개빡쳐 오바 떨디말고 자중좀 해 에그엠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팬들 마음속의 전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가만히 있어줘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발표하는 순간 ㄹㅇ 전쟁날듯 그냥 제발 서포터즈로 끝내... 각자 다 팬덤명이 있는데 뭘또만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후보받기는 했는데 안할것같은디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팬덤명 생기면 진짜 난리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스엠 정신 차려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생기긴해야하지않아? 슈퍼엠팬도 점점 늘어나는데 언제까지나 팬분들 이럴수도없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포터즈 있엉 그걸로 쭉 가면 지금 팬들도 ㄱㅊ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차피 멤버들 이제 군대...가서 그냥 지금처럼 팬분들 서포터즈라고 하면 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팬덤명 생겼으면 좋겠는데 계속 오래 활동하고 싶다고 멤버들도 그러는데 나도 팬으로 같은 생각 슈퍼엠팬을 칭하는 팬덤명 빨리주면 좋겠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ㅎㅎ 안생겼으면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생겨도 상관없는데 또 난리칠 애들 생각하면 지금이 날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슈퍼엠 소비하고 응원하고 있긴한데...솔직히 안생겼으면 좋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생기면 난리날게 뻔해서 안생겼으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팬덤명은 진짜...오바지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역지사지 좀 했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3 생기는 순간 전쟁임^^ 뭔 팬덤명이야~ 적당히 좀 하자 스엠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귀야운이름 생기면 조켓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빨리 생겼으면 좋겠당 기발한걸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우 생각만해도 싫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생각만해도 난리날듯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스쿱스 몸이 너무 좋다....
1:13 l 조회 2
외국팬들은 진짜 한가하나바
1:13 l 조회 11
난 평생 한유진 이상원 이런 청순 얼굴들을 왼으로 밀고 싶어해서 불행함(p)
1:12 l 조회 6
같그룹멤들이 다 솔앨나와도 안내는 멤도 있지??1
1:12 l 조회 16
아이오아이 콘서트에서 노래 듣고 우는 결경이...
1:12 l 조회 11
최애는 따로있는데 다른멤이 눈에 들어오기도 하나?
1:12 l 조회 10
포카 양도 받으려는데 단위가 헷갈려서 그러는데 1.0이면 만원인거 맞아?4
1:11 l 조회 11
2세대 파는데 떡밥 많이 없으면
1:11 l 조회 8
쌩얼 미남 계훈이
1:11 l 조회 14
나 도영 dy track에서 궁금한거 잇는데
1:11 l 조회 14
코르티스 제일 난해했던 노래 뭐임?1
1:10 l 조회 24
슴 운동회하면 좋겟다1
1:08 l 조회 46
하 앞으로 잘 될 미래가 안보이는 남돌 잡았는데4
1:07 l 조회 82
한아름송이 세븐틴 팬미팅 간거 올렸는데 팬 얼굴 하나하나 다 가린거 쩐다ㅋㅋㅋㅋㅋㅋ3
1:07 l 조회 120
오프 일정 뜨면 이제 바로 울트라부터 빌리는 게 루틴이 됐음ㅋㅋ
1:07 l 조회 14
제발 국내선예매 해주라
1:06 l 조회 16
그 병 긴 카페 이름 뭐였지???4
1:06 l 조회 99
본진회사야 제발 본질을 찾아라
1:06 l 조회 26
아이오아이 계속 활동했으면 좋겠다…
1:06 l 조회 6
헐 미나미 김광수 회사에서도 연생했었네...1
1:06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