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895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0
이 글은 5년 전 (2020/10/0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없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 만든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리슨에서 이름 후보 받았어 정해질지는 모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놉 걍 슈퍼엠 서포터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정한다곤 했는데 소식이 옶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뽑는다했는데 말없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다했는데 안할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뽑는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뽑느다고 했는데 안뽑았음 좋겠네^^ 그냥 서포터즈 계속 하지 으이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뽑는다는 말 나올 때 마다 난리나서 아직 안뽑는 듯..ㅋㅋㅋㅋㅋㅋㅋ 본진 욕먹은거만 생각하면 진짜ㅋㅋㅋㅋㅋ 왜 화풀이를 애들한테 하는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뽑는다고 받았는데 반대가 너무 심해서 안할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뽑으면 난리날걸 진짜 나도 난리날거같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쉬 왜냐고 물어봐도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른 익인데 본진 팬들은 별로 안 좋아해서ㅠㅠ 이미 각자 팬덤 이름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미 본그룹들한테 팬덤이있는데 갑자기 다른 팬덤명이 생기면 누가 좋것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없엉..팬들이 난리나서 지금 정규 활동 거의 끝났는데도 언급도 없음 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없어 아직까지 말없는거보면 안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뽑는다고 했으니까 언젠가 공지는 할걸 슴이 언제부터 팬들 눈치 봤다고.. 그래서 더 짱남 슴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유튜브에서 봣는데 엠이? 그거 개웃기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뽑으면 전쟁임 개빡쳐 오바 떨디말고 자중좀 해 에그엠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팬들 마음속의 전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가만히 있어줘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발표하는 순간 ㄹㅇ 전쟁날듯 그냥 제발 서포터즈로 끝내... 각자 다 팬덤명이 있는데 뭘또만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후보받기는 했는데 안할것같은디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팬덤명 생기면 진짜 난리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스엠 정신 차려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생기긴해야하지않아? 슈퍼엠팬도 점점 늘어나는데 언제까지나 팬분들 이럴수도없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포터즈 있엉 그걸로 쭉 가면 지금 팬들도 ㄱㅊ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차피 멤버들 이제 군대...가서 그냥 지금처럼 팬분들 서포터즈라고 하면 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팬덤명 생겼으면 좋겠는데 계속 오래 활동하고 싶다고 멤버들도 그러는데 나도 팬으로 같은 생각 슈퍼엠팬을 칭하는 팬덤명 빨리주면 좋겠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ㅎㅎ 안생겼으면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생겨도 상관없는데 또 난리칠 애들 생각하면 지금이 날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슈퍼엠 소비하고 응원하고 있긴한데...솔직히 안생겼으면 좋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생기면 난리날게 뻔해서 안생겼으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팬덤명은 진짜...오바지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역지사지 좀 했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3 생기는 순간 전쟁임^^ 뭔 팬덤명이야~ 적당히 좀 하자 스엠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귀야운이름 생기면 조켓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빨리 생겼으면 좋겠당 기발한걸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우 생각만해도 싫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생각만해도 난리날듯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포티파이 진입스트리밍수 있잖아
10:05 l 조회 1
정보/소식 한국관광공사, K-POP 아티스트 협업해 지역 관광 캠페인 전개
10:05 l 조회 2
장터 스트레이키즈, 스키즈 티켓팅 용병 필요한사람??
10:04 l 조회 4
cu에서 아몬드 카다이프 스프레드 따로 출시해줬음 좋겠다
10:04 l 조회 6
팬싸 영통 이런거 호빠나 술집처럼 느낀거 나만그런게아니구나6
10:03 l 조회 41
아니 위시 레몬탱 ai cover 봤는데 잘어울림ㅋㅋㅋ1
10:03 l 조회 15
키 158 플로어 비추임?5
10:02 l 조회 39
정공법으로 음방 폼림 성공하는 거 가능하겠지 ..? 3
10:02 l 조회 18
친구가 자꾸 하투하를 투하투라고 불러 ㅋㅋㅋㅋㅋ ㅜㅜ1
10:01 l 조회 24
허씬롱 웃는거 왤케 이쁨;3
10:01 l 조회 24
지나 잘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69
제로즈 라이즈 멜론투표했어용9
10:00 l 조회 28 l 추천 6
1박 2일 먹을거만 좀 사서 쉬다 오고 싶다2
10:00 l 조회 21
정보/소식 아이들, '아는 형님' 네 번째 완전체 방문…7월 다시 뭉친다1
10:00 l 조회 18
이때싶은데 갠적으로 아이돌판 영통+포토회이런거13
9:59 l 조회 98 l 추천 1
요즘은 스탠딩에서 핸드폰 번쩍 올려도 돼? 10
9:59 l 조회 31
OnAir 크로아티아 축구 보는데 모드리치 이분이 제일 유명한가보네4
9:59 l 조회 31
나 그 브라이언님 샤워영상 보다가 댓글 공감함 아오 ㅜㅜ ㅋㅋㅋ1
9:58 l 조회 57
못하는 돌을 탓해야지 왜 영통을 없애자함7
9:58 l 조회 87
보통 독방은 마플 지양하는 편인가?23
9:58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