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즈니드을 ㅎㅇㅎㅇ><
— NCT DREAM (@NCTsmtown_DREAM) May 21, 2019
셀카 오랜만에 올리네여 ㅎㅎ
요즘 잘나온게 많이없어서 못올리고 있어요 ㅠㅠ
시즈니들...!여러분의 셀카각도는 몇도인가요 전 45.3도에여(ㅋㅋㅋㅋㅋㅋㅋ)#아 #생각할땐잼있었는데 #나나형룸메 #금고가 #글케신기하구나 #기엽넼 #지성#NCT #NCTDREAM #JISUNG #지성 pic.twitter.com/aBN3I3PsCU
|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