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참고 참아왔던 사람들이 진짜 대부분일거..... 활동순서 다른거 컴백앨범 나오는 시기 다른거 트랙비디오 같은거조차 빠지는 멤 있는거 그리고 사소하다면 사소하지만 앨범 소개조차 한팀만 하는거 등등 솔직히 적나라하게 느껴졌는데도 엄청 참은거지.... 화 주체 못하고 선 넘는 사람들은 제발 안 그랬으면 좋겠는데 계속 기다려보라고 하기엔 그냥 그 기다려봐서 그나마 챙겨줄 무언가가 있다는 전제를 해도 이미 푸쉬 차이가 있는건 맞아서 다들 화가 안 풀리는걸거고.... 더블타이틀이라 해놓고 컴백당일인데 타이틀 안 달고 나오는정도로 적나라하니까 다들 터지능거 같아...
인스티즈앱
카카오셔틀 여기 많이 멀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