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순위보고 감격하고 있어ㅠㅠ분위기 안좋아서 나라도 선물하기로 돌려막아야하나 싶어서 주변 멜론 아이디 구하고 있었는데 첫날 기분 많이 속상해하지만 열심히 스밍 중인지 순위 오르고 있네ㅠㅠ열심히하고 있어서 고맙다ㅠㅠ
|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멜론 순위보고 감격하고 있어ㅠㅠ분위기 안좋아서 나라도 선물하기로 돌려막아야하나 싶어서 주변 멜론 아이디 구하고 있었는데 첫날 기분 많이 속상해하지만 열심히 스밍 중인지 순위 오르고 있네ㅠㅠ열심히하고 있어서 고맙다ㅠㅠ
|